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개막식 참여 도민 공개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오는 9월 1일 목포문화예술회관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개막식에 참여할 전남도민을 공개 모집한다.
박근식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사무국장은 "세계 유일한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가 9월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달간 목포시와 진도군 등 전남 일원에서 펼쳐진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오는 9월 1일 목포문화예술회관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개막식에 참여할 전남도민을 공개 모집한다.
개막식 초청자는 선착순 300명으로, 주민등록 주소가 전남도에 있는 도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누리집과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 (재)전남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youhune12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개막식 초청자에게는 수묵비엔날레 행사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초대권이 지급되며, 식전 공연과 BTS 의상 파트너 김리을 디자이너의 화려한 수묵 패션쇼, 홍보대사 송가인의 축하공연 등을 관람석에서 즐길 수 있다.
박근식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사무국장은 “세계 유일한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가 9월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달간 목포시와 진도군 등 전남 일원에서 펼쳐진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권 사전예매는 8월 31일까지 국제수묵비엔날레 누리집과 티켓링크, 네이버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사전예매 혜택으로 성인권 7천 원, 청소년권 3천 원, 어린이권은 2천 원이며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무안 류지홍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아빠가 아닌 악마였다
- “시부모와 ‘효도여행’ 갔다온 남편…상간녀도 함께였다”
- “철로에 누워 있었다” 20대 여성, 열차에 깔려 사망
- 동갑내기 유명배우 부부, 이혼…“양육비만 월 1000만원”
- 또 ‘우울증갤러리’ 성범죄…성범죄자 등록된 상태서 범행
- “尹 추석 선물 30만원에 팔겠다” 국민의힘 직원 대기발령
- 아내가 성관계 거부했다고…5살 딸 앞에서 마구 때린 남편
- ‘서정희 사망설’ 가짜뉴스, 20일간 4억원 벌었다
- “어려운 학생 위해 써달라”…숙대 청소 할아버지, 퇴직금 절반 기부했다
- 伊 뷔페 테이블에 초콜릿 범벅 여성 드러누워…공분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