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화장품 모델 꿰찼다…데뷔 전부터 인기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가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데뷔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UIQ) 측은 8월 25일 "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담대한 도전 정신과 유이크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라이즈(RIIZE)의 건강한 에너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가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데뷔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UIQ) 측은 8월 25일 "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유이크는 차세대 성분인 마이크로바이옴을 핵심 원료로 하는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다.
브랜드 측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담대한 도전 정신과 유이크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라이즈(RIIZE)의 건강한 에너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뷰티(K-Beauty)와 케이팝(K-POP) 만남으로 브랜드의 가치 실현과 성장성을 함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이크 측은 9월 모델 라이즈와 함께하는 행보의 첫 신호탄으로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 디지털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필두로 다양한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떠오르고 있는 일본시장에 진출하며 라이즈 첫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까지 확고히 다지겠다는 포부다.
(사진=유이크)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괌에 한식당 오픈 김수미 호통, 며느리 서효림에 의자 위협까지(일단 잡숴봐)[어제TV]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