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테크, 노사협상 타결 조인식…"지속적 성장 위해 노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체 패키지기판 테스트 전문기업 테스트테크 노사가 임금 및 단체 협약 합의안에 대한 조인식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테스트테크 관계자는 "이번 단체 협약 합의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노사 의견 청취와 적극적인 중재 노력의 결실로 협상 타결 조인식을 갖게 됐다"며 "양측은 주요 합의 내용을 성실히 이행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반도체 패키지기판 테스트 전문기업 테스트테크 노사가 임금 및 단체 협약 합의안에 대한 조인식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테스트테크 노사는 지난 3일 교섭을 시작해 2주간 임금, 복리후생 제도, 산업안전보건 관련 내규 등에 대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다. 금속노조 대전충북지부 테스트테크지회는 지난 17일 잠정 합의안에 대한 찬반투표를 실시해 찬성률 99%로 가결했다.
테스트테크는 조인식 이후에도 회사 내 근로자들의 복지 향상과 처우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사 협의와 관리 체계 개선에 나설 계획이다. 노사 상생 협력을 통해 회사와 임직원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
이를 바탕으로 테스트테크는 반도체 업황 개선에 대비해 대규모 설비투자를 진행하는 등 사업 확장에 나설 방침이다. 특히 품질 향상을 위한 설비 업그레이드와 인증 획득을 마친 상태다. 엄격한 품질 요건을 적용한 설비들을 활용해 추가적인 물량 확보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테스트테크 관계자는 “이번 단체 협약 합의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노사 의견 청취와 적극적인 중재 노력의 결실로 협상 타결 조인식을 갖게 됐다”며 “양측은 주요 합의 내용을 성실히 이행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트폭력’으로 사망한 딸, 목 꺾여 끌려다녔다” [그해 오늘]
- 274m 상공 줄 끊어진 케이블카…공포의 12시간(영상)
- '풀착장 2500만원' 정유미, 명품 패션 아이템은[누구템]
- 차 문까지 활짝 열고…대낮 길거리에 대자로 뻗은 남성
- '갑자기 달리더니'...산책하던 여성 끌고간 40대男, CCTV 보니
- “군대 체질 아냐”...성폭행 살인범 최윤종, 이등병 시절 총기탈영
- 침묵 깬 푸틴…“프리고진 유능했지만 실수도 했다”
- '나솔사계' 13기 현숙·3기 정숙 분노→전여친 이야기?…혼돈의 슈퍼데이트
- 최윤종 "우발적으로 범행…살해할 생각 없었다"
- “성관계 해주면 아빠 열심히 일할게” 8년 성폭행 父 출소 앞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