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왜 결혼 안 하냐고? “난 얼빠다, 근데 여러분이 알 바냐”(나솔사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프콘이 얼빠 영숙에게 공감했다.
이어 "난 확실하게 표현했다고 생각했는데"라고 자신의 속마음을 돌려 내비쳤고, 11기 영철은 "빨리 얘기를 해주면 좋은데 왜 말을 안 했어"라며 아쉬워했다.
이에 데프콘은 "얼빠가 나쁜 게 아니다. 만나서 마음 먼저 볼 수 있냐. 당당해져라. 나 완전 얼빠다. 많은 사람들이 데프콘은 왜 결혼 안 하냐 그런다. 나 얼빠다. 하지만 여러분이 알 바냐"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데프콘이 얼빠 영숙에게 공감했다.
8월 2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서로를 향한 마음을 정리해가는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8기 영숙은 용기를 내서 11기 영철에게 대화를 신청했다. 이어 “난 확실하게 표현했다고 생각했는데”라고 자신의 속마음을 돌려 내비쳤고, 11기 영철은 “빨리 얘기를 해주면 좋은데 왜 말을 안 했어”라며 아쉬워했다.
대화가 끝난 뒤, 영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자가 적극적으로 하면 좋은 방향으로 이어지진 않는 것 같아서”라며 “난 ‘얼빠’가 맞다”고 여전히 11기 영철에게 빠져 있음을 인정했다.
이에 데프콘은 "얼빠가 나쁜 게 아니다. 만나서 마음 먼저 볼 수 있냐. 당당해져라. 나 완전 얼빠다. 많은 사람들이 데프콘은 왜 결혼 안 하냐 그런다. 나 얼빠다. 하지만 여러분이 알 바냐"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
- ‘김보민♥’ 김남일 “나보다 큰 고1 아들, 축구엔 소질 없어”(손둥동굴)
- 박남정 딸 시은, 주당이었나 “큰코다치고 마시는 게 술”(존예부럽다2)
- ‘이천수♥’ 전혜진 인어공주가 따로 없네, 레드 비키니 자태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