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녹화 전 깜짝 외출…유재석 당황한 이유는(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의 깜짝 외출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날 미션 성공 작전을 짜던 유재석은 집에만 있을 것(?) 같은 주우재에게 "너 뭐하냐?"라고 연락하지만, 주우재는 "뭐 살 게 있다"라며 뜻밖의 외출을 해 유재석을 당황에 빠뜨린다.
어렵게 유재석과 만난 주우재는 이날 '놀면 뭐하니?' 녹화 전에 외출을 한 이유를 말해 눈길을 끈다.
주우재가 녹화 전 외출을 하면서까지 은밀하게(?) 산 것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관심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주우재의 깜짝 외출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든다.
8월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주우재 합류 후 ‘우당탕탕 전원탑승’에 다시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전 실패를 아쉬워했던 멤버들이 다시 한번 주어진 기회에 어떤 팀워크를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이날 미션 성공 작전을 짜던 유재석은 집에만 있을 것(?) 같은 주우재에게 “너 뭐하냐?”라고 연락하지만, 주우재는 “뭐 살 게 있다”라며 뜻밖의 외출을 해 유재석을 당황에 빠뜨린다.
유재석은 “오늘 왠지 불안한데?”라며 일단 주우재를 픽업하러 나선다. 그러나 주우재는 하필이면 복잡한 번화가로 외출을 해 찾기가 쉽지 않았다고. 유재석은 속절없이 흘러가는 시간에 “주우재 한 명 태우는 데 이렇게 시간이 걸리면 안 되는데”라며 초조해한다.
어렵게 유재석과 만난 주우재는 이날 ‘놀면 뭐하니?’ 녹화 전에 외출을 한 이유를 말해 눈길을 끈다. 그러면서 꺼낸 물건의 정체에 유재석은 “너의 죄를 사하노라”라고 반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주우재가 녹화 전 외출을 하면서까지 은밀하게(?) 산 것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관심이 모인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
- ‘김보민♥’ 김남일 “나보다 큰 고1 아들, 축구엔 소질 없어”(손둥동굴)
- 박남정 딸 시은, 주당이었나 “큰코다치고 마시는 게 술”(존예부럽다2)
- ‘이천수♥’ 전혜진 인어공주가 따로 없네, 레드 비키니 자태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