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보람 성형 고백 “턱 필러 녹이고 수술” 쿨한 근황 (ㄴ신봉선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백보람이 근황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신봉선은 백보람을 만나 "예쁜 애들은 나이 먹어도 예쁘다"고 칭찬했다.
백보람 역시 신봉선에 "너는 피부가 탱탱하다. 아직도 필러 맞냐"고 물었다.
신봉선이 "필러는 네가 맞지"라고 받아치자, 백보람은 "나는 필러는 한 번도 안 맞았다. (턱은) 녹이고 수술했다"고 성형 사실을 쿨하게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개그우먼 백보람이 근황을 공개했다.
8월 24일 신봉선 채널에는 '무한걸스 때 멍청한 척 연기한 거예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신봉선은 백보람을 만나 "예쁜 애들은 나이 먹어도 예쁘다"고 칭찬했다. 백보람 역시 신봉선에 "너는 피부가 탱탱하다. 아직도 필러 맞냐"고 물었다.
신봉선이 "필러는 네가 맞지"라고 받아치자, 백보람은 "나는 필러는 한 번도 안 맞았다. (턱은) 녹이고 수술했다"고 성형 사실을 쿨하게 고백했다.
백보람은 '근황올림픽' 출연 섭외가 왔었다며 "왜 안 나간 줄 아냐? 근황이 없어서"라며 "나보고 다 어떻게 살았냐고 물어보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했다는 백보람은 "요즘 새롭게 일을 시작했다. 내가 혼자 사진 찍어서 편집 다 하고, 사람 미팅하고 물건 선택까지 다 한다"고 밝혔다.
한편 1980년생 백보람은 2000년 슈퍼모델, 2003년 걸그룹 모닝으로 활동했다. MBC every1의 '무한걸스' 1기와 3기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했으며 배우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사진=신봉선 채널)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
- ‘김보민♥’ 김남일 “나보다 큰 고1 아들, 축구엔 소질 없어”(손둥동굴)
- 박남정 딸 시은, 주당이었나 “큰코다치고 마시는 게 술”(존예부럽다2)
- ‘이천수♥’ 전혜진 인어공주가 따로 없네, 레드 비키니 자태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