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배우고 지역 먹거리 맛보고…푸짐한 경품은 덤 [올댓트래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개념 여행박람회 '올댓트래블'(All That Travel)이 24일 삼성동 코엑스(3층 D2홀)에서 개막,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첫 날인 24일 올댓트래블 현장에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여행을 찾아나선 관람객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코엑스와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이데일리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올댓트래블은 오는 27일까지 계속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D2홀서
신개념 여행박람회 ‘올댓트래블’(All That Travel)이 24일 삼성동 코엑스(3층 D2홀)에서 개막,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상상초월, 새로운 여행을 만드는 사람들’이 주제인 박람회에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이끄는 관광 스타트업·벤처기업, 로컬 크리에이터 등 10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첫 날인 24일 올댓트래블 현장에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여행을 찾아나선 관람객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코엑스와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이데일리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올댓트래블은 오는 27일까지 계속된다.
|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윤종 "우발적으로 범행…살해할 생각 없었다"
- 차 문까지 활짝 열고…대낮 길거리에 대자로 뻗은 남성
- '풀착장 2500만원' 정유미, 명품 패션 아이템은[누구템]
- '갑자기 달리더니'...산책하던 여성 끌고간 40대男, CCTV 보니
- 침묵 깬 푸틴…“프리고진 유능했지만 실수도 했다”
- “‘데이트폭력’으로 사망한 딸, 목 꺾여 끌려다녔다” [그해 오늘]
- 버스서 넘어진 할머니, 연락처에 약국까지 모셨는데 ‘뺑소니 신고’[영상]
- ‘키즈존’ 열었다가 한달만에 중단한 카페 “욕하고 침 뱉으며 협박”
- “군대 체질 아냐”...성폭행 살인범 최윤종, 이등병 시절 총기탈영
- “성관계 해주면 아빠 열심히 일할게” 8년 성폭행 父 출소 앞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