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안면인식장애 고백 "며느리 서효림도 못 알아봤다" ('일단 잡숴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미가 안면인식장애임을 고백했다.
사장 김수미를 필두로 며느리 서효림과 만능 일꾼 민우혁, 에릭남, 정혁, 나태주가 괌에 한식당을 차렸다.
이에 김수미는 "내가 안면 인식 장애라서 사람 얼굴, 이름을 잘 (못 외운다)"고 고백했다.
심지어 며느리 서효림의 얼굴도 잘 못 알아 본다는 김수미는 "내가 얘(서효림)를 작년부터 알아 본다. 작년에야 '아' (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수미가 안면인식장애임을 고백했다.
24일 티캐스트 E채널 '익스큐수미: 일단 잡숴봐'가 첫 방송됐다. '일단 잡숴봐'는 한국인의 자부심 '한식'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한식 장인으로 손꼽히는 김수미와 괌으로 가 신개념 한식 배달 서비스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사장 김수미를 필두로 며느리 서효림과 만능 일꾼 민우혁, 에릭남, 정혁, 나태주가 괌에 한식당을 차렸다. 오픈을 하루 앞두고 김수미는 직원들에게 가장 먼저 앞치마, 단체 티셔츠, 명찰 등을 지급했다.
특히 직원들의 티셔츠에는 이름이 알아보기 좋게 큼직하게 써져 있었다. 이에 김수미는 "내가 안면 인식 장애라서 사람 얼굴, 이름을 잘 (못 외운다)"고 고백했다. 심지어 며느리 서효림의 얼굴도 잘 못 알아 본다는 김수미는 "내가 얘(서효림)를 작년부터 알아 본다. 작년에야 '아' (한다)"고.
서효림은 "'어머니 저 서효림이에요'라고 해야 '그치 아 효림아' 이러신다"면서 며느리임에도 자기소개가 필수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