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ESG 경영위원회 위촉식 및 회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김사엽)이 22일 서울올림픽파크텔 파리홀에서 ESG 경영위원회 위촉식 및 2023년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체육산업은 2022년도를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친환경·상생·청렴 경영으로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여는 선도기관'이라는 ESG 경영비전 달성 및 전략 추진을 위한 ESG 경영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김사엽)이 22일 서울올림픽파크텔 파리홀에서 ESG 경영위원회 위촉식 및 2023년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체육산업은 2022년도를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친환경·상생·청렴 경영으로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여는 선도기관’이라는 ESG 경영비전 달성 및 전략 추진을 위한 ESG 경영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ESG 경영위원회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 관련 분야별 내・외부 전문가들로 구성하였으며, 외부 위원 3명에게 위촉장을 줬다.
이날 위원회는 ESG 경영 정착 및 고도화를 위한 내외부 전문가들의 다수 의견이 도출되는 등 활발하게 진행됐다.
김사엽 대표이사는 “각 분야 전문가를 ESG 경영위원으로 위촉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조언과 의견을 ESG 경영에 적극 반영하여 체육산업이 ESG 경영 선도기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 올림픽공원, 미사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유지관리와 복합문화 및 스포츠・레저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하여 1990년 7월에 설립되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피프티 역풍에 사과 “논란된 사안 추가취재로 부족함 채울 것”[MK★이슈] - MK스포츠
- 일본 경찰, DJ소다 성폭력 가해자 임의동행 조사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볼륨감+도발적인 무대 의상 - MK스포츠
- 홍진영, 팔만 탔어도 인형 같네 [똑똑SNS] - MK스포츠
- 오타니, UCL 파열 진단...남은 시즌 투수 등판 없다 - MK스포츠
- 한국체육산업개발 ESG 경영위원회 위촉식 및 회의 개최 - 매일경제
- 오타니 부상, 시장에 미칠 가치는? 프런트 의견도 ‘사분오열’ - MK스포츠
- 류현진, 27일(한국시간) 클리블랜드와 재대결 - MK스포츠
- “세부 규정 및 룰에 대해 책자로 배포 예정…” 편파판정 및 오심에 철저히 대비 중인 韓 [MK초
- 배지환, 이틀 연속 좌완 상대로 선발 출전 [MK현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