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닮은' 정태우子 하준, 지코의 KOZ엔터서 아이돌 데뷔 준비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우 아들 정하준 군이 '아이돌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4일 한 매체는 "정태우 큰아들 하준 군이 올해 초까지 KOZ엔터테인먼트(이하 KOZ엔터) 소속 연습생으로서 아이돌 데뷔를 준비했다"면서 "현재는 연습생 계약이 종료된 상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정태우 아들 정하준 군이 '아이돌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4일 한 매체는 "정태우 큰아들 하준 군이 올해 초까지 KOZ엔터테인먼트(이하 KOZ엔터) 소속 연습생으로서 아이돌 데뷔를 준비했다"면서 "현재는 연습생 계약이 종료된 상태다"라고 밝혔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 'KOZ엔터'는 블락비 출신 지코가 이끌고 있으며, 최근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했다.
정태우는 2009년 승무원 장인희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낳았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리즈에 출연해 가족들을 공개했고, 두 아들의 외모가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첫째 하준 군은 정태우의 끼와 엄마의 외모까지 더해져 '아이돌상'이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정태우의 아내가 KOZ엔터 채널을 팔로우하는 것을 발견한 일부 팬들은 하준 군이 아이돌 데뷔를 준비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했고, 결국 이 추측은 사실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현재 연예계는 2세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윤상의 아들 앤톤이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로 오는 9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