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시매부' 천뚱, 8개월 잠적 이유 "어지럼증으로 고생, 걷지도 못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현희의 시매부로 유명한 천뚱이 8개월간 활동하지 못했던 이유를 고백했다.
유튜브 채널 '천뚱TV'에서는 '천뚱 근황, 8개월 동안 업로드 못한 이유 말씀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천뚱은 유튜브 채널까지 개시해 먹방 영상을 공개하다 8개월 전부터 영상 업로드를 멈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방송인 홍현희의 시매부로 유명한 천뚱이 8개월간 활동하지 못했던 이유를 고백했다.
유튜브 채널 '천뚱TV'에서는 '천뚱 근황, 8개월 동안 업로드 못한 이유 말씀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홍현희와 함께 출연해 어마어마한 먹방으로 유명해진 천뚱. 천뚱은 유튜브 채널까지 개시해 먹방 영상을 공개하다 8개월 전부터 영상 업로드를 멈췄다. 이후 오랜만에 영상을 게재한 천뚱. 영상 속 천뚱은 "오랜만이라 어색하다"며 제작진을 집으로 들였다.
천뚱은 "아내도 회사 육아휴직 끝나고 복직하고 아이들도 어린이집 다니고 있고 저는 사실 조금 건강이 좀 안 좋았다"며 "어지럼증이 있어가지고 고생했는데 지금은 99% 회복하긴 했다"고 8개월간 투병했다고 고백했다.
천뚱은 "제가 1월초 정도에 어지럼증이 갑자기 생겼다. 병명이 전정 신경염이라 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올 수 있는 질환인데 갑자기 찾아오는 질환이라더라. 제가 전조증상도 없었고 갑자기 생겨서 구토도 하고 어지럽고, 반복되다가 병원 가서 검사를 다 해봤다. 다른 데는 이상이 없고 귀 쪽에서 오는 어지럼증은 신경 쪽에서 오는 염증이라더라. 약을 먹으면서 거의 완치는 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많이 놀라셨겠다"고 걱정했고 천뚱은 "처음에 어지럽다가 구토 증상이 일어나서 '왜 이러지?' (싶었다.) 한 번도 겪지 못한 증상이어서 차 운전은 물론이고 걷지도 못했다. 2주 정도는 누워서만 생활하다 살살 걸어 다니고 재활하니까 많이 좋아졌다"며 "먹는 거는 문제 없다. 저는 그게 되게 걱정이었다. 몸이 아프다 보면 구독자님께 맛있는 것도 소개 못 드리고 맛있는 거 먹는 영상도 못 찍으면 어떻게 할까 걱정했다. 그 걱정이랑 가족들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완치가 됐다. 그 사이에 근황을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완치되지 않아서 조심스러워서 지금 말씀 드리게 됐다"고 답했다.
다시 활동을 재개하기로 한 천뚱은 "저도 치료하면서 생각을 해봤는데 앞으로 제가 지금까지는 먹는 것만 보여드렸는데 앞으로 아이들과 일상도 찍고 싶고 장모님께서 해주시는 밥도 많이 먹고 싶고 본가 서천에 계신 부모님과 식사하고 여행가고 이런 것도 다양하게 해보고 싶다"며 "8개월 동안 소식 못 드려 죄송하고 기다려주신 만큼 많은 영상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