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민원인 전용 주차장 위치 임시 변경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시(시장 원강수)가 8월 28일부터 민원인 전용 주차장 위치를 시청사 뒤편으로 임시 변경하여 운영한다.
당초 민원인 전용 주차장 위치에는 총사업비 49억원, 연면적 5315㎡ 규모의 철골 주차장이 지어지며, 지상 1층은 민원인 전용 주차장, 지붕층은 직원 전용 주차장으로 구성된다.
원강수 시장은 "새롭게 조성하는 철골 주차장이 준공되면, 시민과 직원들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원주시(시장 원강수)가 8월 28일부터 민원인 전용 주차장 위치를 시청사 뒤편으로 임시 변경하여 운영한다.
당초 민원인 전용 주차장 위치에는 총사업비 49억원, 연면적 5315㎡ 규모의 철골 주차장이 지어지며, 지상 1층은 민원인 전용 주차장, 지붕층은 직원 전용 주차장으로 구성된다.
지상 1층의 주차 면수는 169대, 지붕층은 198대로 지어질 예정으로 2023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한다.
원강수 시장은 “새롭게 조성하는 철골 주차장이 준공되면, 시민과 직원들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행 봐줬더니 강간하네…피트니스 모델 양호석 결국 징역형
- 줄리엔강·제이제이, 화끈한 수영복 데이트…“진짜 핫하네요"
- ‘그알’ 제작진 “한쪽 편 들지 않았다. 추가취재 통해 후속방송하겠다”
- “이게 새 아파트? 죽어야 관심 줄거냐”…금 가고 곰팡이 득실득실 ‘이 사진’
- 전지현 아파트, 2년새 39억 올라…가장 비싼 아파트 1위
- 배우 김민호 "'20살 연상' 김혜선과 첫 키스·베드신…아버지가 질투"
- '마스크걸' 이아름, 알고보니 EXID 박정화…사원증 공개
- 이용식 딸 수민, 원혁과 내년 봄 결혼… 이용식"내년 4월은 넘겨야"
- 피프티피프티 ‘그것이 알고싶다’ 폐지 국회청원까지 등장…후폭풍 계속
- 강수지, 눈이 뻑뻑해 안과 갔더니…"노화로 비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