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3기 정숙 “11기 영철, 현숙에 마음 기운 것 같아 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11기 영철이 3기 정숙에 현숙을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1기 영철과 3기 정숙이 엇갈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영철은 "들어와서 원래 현숙이랑 얘기하고 싶었다"며 이어 정숙과 대화 후 데이트권 사용을 결정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1기 영철과 3기 정숙이 엇갈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11기 영철은 3기 정숙가 대화를 제안하며 슈퍼 데이트권 사용에 대해 물었다. 영철은 “들어와서 원래 현숙이랑 얘기하고 싶었다”며 이어 정숙과 대화 후 데이트권 사용을 결정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영철은 “아까 전에 말을 뭔가 난 어느 정도 표현이 있었다고 생각했다. 헷갈리니까 그거에 대한 대화도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정숙 역시 2기 종수를 마음에 염두해두고 있었고, 고민하는 정숙의 모습에 영철은 “나는 이제 정해진 것 같다. 나는 정리된 것 같다”고 의미심장 말을 남겼다.
영철이 현숙에게 슈퍼데이트권을 사용할 거란 얘기를 들은 정숙은 자신의 데이트권을 영철에게 쓰면 어떻게 하겠냐고 말하며 여지를 뒀다.
정숙은 인터뷰에서 “차인 기분이었다. 면전에 대고 이런 얘기를 들으니까 조금 슬프긴 하더라”고 털어놨다. 이후 정숙은 종수를 불러내 대화를 시도했다. 정숙은 “영철님은 현숙님한테 슈퍼 데이트권 쓴다고 얘기해서 내일 혹시 너무 싫지 않으면 같이 맛있는 거 먹으러 갈래요?”라고 데이트를 신청했다.
정숙은 인터뷰에서 “조금 고민하긴 했다. 영철님한테 쓸까. 저도 이제 호감 가는 마음은 남아있는데 영철님께서 먼저 마음을 다른 분으로 기울었다고 얘기해주셔서 저도 굳이 붙잡고 싶지 않았다”꼬 전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솔사계’ 9기 영식, 13기 현숙에 속마음 고백... “영철과 대화 질투났다”
- [종합] ‘손둥동굴’ 박항서, 합류한 안정환 서열 정리→“오니까 회복 싹 돼”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너무 살 빠져 그만뒀다”
- 안정환 “‘손둥동굴’ 탐험, 박항서 효도 관광 될 수도” 웃음
- 홍진경 김치, 美 진출 본격화…“이틀만 완판”
- ‘손둥동굴’ 추성훈, 베트남 훈련 시간 협상... “박항서 있으면 다 돼”
- ‘♥야노시호’ 추성훈, 딸 사랑이 母 따라 모델 준비? “결정한 건 없어” (‘손둥동굴’)
- 세븐틴 에스쿱스, 십자인대 수술 후 퇴원
- [인터뷰①] ‘마스크걸’ 고현정 “개인사 보다 작품으로 주목 받고파”
- [인터뷰②] ‘미코 출신’ 고현정 “‘마스크걸’ 외모 콤플렉스 공감 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