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추성훈, 딸 사랑이 母 따라 모델 준비? “결정한 건 없어” (‘손둥동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둥동굴' 추성훈이 딸 사랑이의 근황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 동굴')에서는 김남일과 추성훈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남일은 "사랑이가 5학년밖에 안 됐다는 게 신기하다"고 하자, 추성훈은 "팔다리가 길어서 옷태가 좋다. (엄마처럼) 모델쪽으로 자기도 슬슬, 아직 결정한 건 없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이하 ‘손둥 동굴’)에서는 김남일과 추성훈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남일은 “사랑이가 5학년밖에 안 됐다는 게 신기하다”고 하자, 추성훈은 “팔다리가 길어서 옷태가 좋다. (엄마처럼) 모델쪽으로 자기도 슬슬, 아직 결정한 건 없다”고 밝혔다.
김남일은 “(아들 키가) 나보다 크다. 고등학교 1학년이다. 운동은 이것저것 하는데 축구는 소질이 없어 포기했다. 태권도를 오래했다”고 말했다. 이에 추성훈은 “그럼 격투기 보내. 그정도 몸이 있으면”이라고 추천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은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파헤치는 다섯 출연자의 예측 불가 글로벌 ‘찐’ 탐험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에스쿱스, 십자인대 수술 후 퇴원
- [인터뷰①] ‘마스크걸’ 고현정 “개인사 보다 작품으로 주목 받고파”
- [인터뷰②] ‘미코 출신’ 고현정 “‘마스크걸’ 외모 콤플렉스 공감 되냐고?”
- ‘효심이네’ 잘나가는 유이도 가족 앞에선 속수무책
- ‘국민사형투표’ 임지연, 교도소 포착...박성웅 다시 만나나
- ‘운수 오진 날’·‘LTNS’·‘러닝메이트’, 제28회 부국제 공식 초청
- CGV,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4DX 로 만난다
- 배해선·나르샤·김수찬 MBN ‘오빠시대’ 합류
- ‘홍김동전’ 홍진경 우영, 커플 댄스 도전 “판도 바꿀 것”
- ‘알쓸별잡’ 오펜하이머는 아인슈타인과 친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