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신곡 ‘그대와 함께’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8. 24. 20: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여름의 끝을 맞이해 사랑의 진심이 담긴 곡으로 돌아왔다.

범진은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대와 함께’를 공개, 사랑하는 연인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했다.

‘그대와 함께’는 “그대와 함께라면 어디든”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밤을 걸어도 햇살을 느끼게 해주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이야기와 함께 설렘 지수를 극대화한 곡이다.

범진은 ‘그대와 함께’를 제주 애월을 배경으로 작업했다. 정제된 가사와 범진 특유의 허스키하고 담담한 보이스는 제주 애월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범진은 사랑의 깊이와 담담하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가사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으며, 14인조 스트링 편곡을 더해 곡 후반부의 감정을 고조시켰다.

범진은 이번 곡 작업 배경에 대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따스한 마음, 그 진심의 깊이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는 소망을 밝힌 만큼, ‘그대와 함께’를 통해 어떤 진심을 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범진은 최근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OST Part.2 ‘Cross the way’(크로스 더 웨이)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의 감성을 저격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