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주연 ‘비질란테’, 부국제 공식 초청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가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에 공식 초청됐다.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새로운 다크 히어로 탄생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2023년 하반기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가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에 공식 초청됐다. 2021년 신설된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은 아시아 최초의 OTT 공식 섹션으로, 최신 시리즈 화제작을 프리미어 상영으로 선보이는 부문이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 그리고 비질란테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개인이 스스로를 무장하여 안전을 지키는 자경단이라는 뜻을 가진 독특한 제목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질란테’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뷰에 달하는 김규삼 작가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영화 ‘글로리데이’ ‘시동’을 통해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정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악마 판사] 등 법정 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판사 출신 문유석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
먼저 남주혁이 주인공 ‘김지용’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그가 연기한 캐릭터는 낮에는 완벽한 모범 경찰대생 ‘김지용’, 밤에는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로 활동하는 인물이다.
더불어 유지태는 ‘비질란테’를 추격하는 수사 팀장 ‘조헌’으로 분해 그만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펼칠 예정이며 이준혁이 ‘비질란테’를 추앙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를 돕는 ‘비질란테’의 조력자 ‘조강옥’을 선보인다. 김소진은 ‘비질란테’를 처음으로 세상에 알린 방송기자 ‘최미려’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새로운 다크 히어로 탄생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2023년 하반기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옷 다 찢어진 줄…도자 캣, 역시나 파격적인 [화보]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폭풍성장…한층 성숙해졌어
- ‘마스크걸’ 고현정 “외모 덕 봤지만…나도 ‘예쁜 사람’에 밀려”(종합)[DA:인터뷰]
- ‘막말+욕설’ 오재원, 양창섭에 “버르장머리 너무 없어서”
- 조보아vs‘로운♥’ 유라, 머리채라도 잡나? 알고보니 악연 (이연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