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미니 2집 더블 타이틀곡 '홈보이' 활동 시작

박상후 기자 2023. 8. 24. 1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싸이커스(민재·준민·수민·진식·현우·정훈·세은·유준·헌터·예찬)가 두 번째 타이틀곡 '홈보이(HOMEBOY)' 활동을 시작했다.

싸이커스는 2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 두 번째 타이틀곡 '홈보이' 무대를 음악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알록달록한 색감의 스타일링으로 생기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한 싸이커스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안무 구성과 상큼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량한 매력을 뽐내며 여름 향기 가득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앞서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로 컴백한 싸이커스는 초동 2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가운데 이번 앨범을 통해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25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나날이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앞으로 활동을 이어갈 '홈보이'는 청량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의 시너지가 두드러지는 곡이다. 특히 자유로운 청춘의 무드를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19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해 자체 최단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다.

싸이커스는 25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공식 활동을 이어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