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첫 솔로 앨범, '방탄소년단 뷔'와 또 다른 색깔 보여줄 것"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뷔는 "솔로 앨범에 전혀 방탄소년단 뷔라는 색깔은 가져가지 않는다. 그건(방탄소년단 뷔) 저에게 있어서 특별함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방탄소년단 그룹으로 있을 때 뷔가 정말 빛나고 개인으로 있을 때 뷔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다양한 모습들을 준비했다"고 그룹 활동과는 차별화 된 솔로 앨범에 대해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4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는 '방탄소년단 뷔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그가 요즘 생각하고, 느끼고, 좋아하는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운동 루틴에 대해 묻는 질문에 뷔는 "운동 루틴은 스토리에 공개한 적이 있어서 그거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어 제일 자신 있는 신체 부위에 대해 묻자 '손'이라고 답했다. 휴가 계획에 대해서는 "많이 쉬었다. 이제 열일하려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솔로앨범을 준비 중인 뷔는 '재즈 풍이냐'는 질문에 "맞다"면서 앨범 준비에 대해 "스탠다드 재즈로 가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노래를 조금 대중적으로 많이 풀려고 노력했다. 해가 질때, 일하고 퇴근할 때 듣기 좋은 음악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뷔는 "솔로 앨범에 전혀 방탄소년단 뷔라는 색깔은 가져가지 않는다. 그건(방탄소년단 뷔) 저에게 있어서 특별함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방탄소년단 그룹으로 있을 때 뷔가 정말 빛나고 개인으로 있을 때 뷔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다양한 모습들을 준비했다"고 그룹 활동과는 차별화 된 솔로 앨범에 대해 전했다.
또한 '솔로 앨범을 선보이는 마지막 주자로서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이라는 질문에 "제가 솔로 앨범을 준비해보니까 멤버들이 정말 많이 고생했다는 걸 알겠다. 하지만 어려운만큼 오히려 솔로 앨범 준비가 재밌는 것 같다. 신선하고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아미 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서 좋다"고 답했다.
한편 뷔는 어도어(ADOR)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와 손잡고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를 내달 8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뷔는 10일과 11일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과 '레이니 데이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레이니 데이즈'는 빈티지하고 이색적인 퍼커션 소리와 현대적인 드럼 사운드의 조화가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는 얼터너티브 팝 R&B 장르의 곡이다. '러브 미 어게인'은 1970년대 소울 사운드에 가스펠과 재즈를 가미한 R&B 장르의 곡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