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2’ 남태우, 츤데레 ‘최일구’ 캐릭터 스틸컷 공개... 반전 매력 예고 ‘기대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태우가 반전 매력의 말년 병장 최일구로 돌아온다.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에서 프로불평러 최일구 역의 남태우가 캐릭터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해 '신병'에서 강약약강 프로불평러 최일구 역을 맡은 남태우는 특유의 동굴 보이스는 물론 겉바속촉 츤데레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태우가 반전 매력의 말년 병장 최일구로 돌아온다.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에서 프로불평러 최일구 역의 남태우가 캐릭터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장삐쭈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지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드라마 ‘신병’의 다음 이야기를 담은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 앞에 독한 중대장 오승윤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다.
지난해 ‘신병’에서 강약약강 프로불평러 최일구 역을 맡은 남태우는 특유의 동굴 보이스는 물론 겉바속촉 츤데레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원안 작가 장삐쭈가 ‘극강 싱크로율’로 최일구 역의 남태우를 언급, 시청자들 역시 극을 꽉 채운 남태우의 연기에 호평을 이어갔다.
이 가운데 공개된 남태우의 ‘신병2’ 스틸컷에는 최일구의 훈훈한 미소와 애정 어린 눈빛 등 그간 보기 힘들었던 그의 반전매력이 한껏 담겨 눈길을 끈다. 선임과 후임들 사이에서 가교역할을 도맡아 유쾌하고도 잔망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최일구 역의 남태우, 그가 이번 ‘신병2’에서 펼칠 새로운 활약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남태우는 “시즌1에서부터 다져진 배우들의 호흡과 이제는 서로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끈끈함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이야기가 어떤 그림으로 표현될지 정말 기다려진다. 병장이 돼 평온하게 말년을 맞이하려던 최일구가 중대장을 만나 모든 짬바가 날아가버린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 최일구의 짠내 나는 고군분투 역시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6년 영화 ‘우리 손자 베스트’로 데뷔한 남태우는 ‘내안의 그놈’, ‘보이스’, 드라마 KBS 2TV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오월의 청춘’, MBC ‘신입사관 구해령’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지난 ‘신병’에서 속 깊은 츤데레 캐릭터 최일구 역을 맡아 현실감 높은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신병2’는 오는 28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