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 취향저격' 모바일 RPG '비질란테', 빌리아, 타임어택 등 업데이트 단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타임 어택' 콘텐츠가 추가됐다. 3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타임 어택'은 '로비'-'작전' 루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현재는 베타 단계로, 향후 패치를 통해 난이도와 보상이 조정될 예정이다. 또한 현상금 사냥 스테이지의 최대층수가 40층에서 45층으로 상향됐다.
신규 SR등급 물 속성의 '빌리아' 캐릭터가 추가됐다. 봉을 연속으로 휘둘러 공격력의 80%로 최대 2회 대미지를 주고, 옆으로 한 번 더 휘둘러 공격력의 150%의 대미지를 가하는 '삼연격', 적을 밀쳐내고 공중에서 적을 내리찍어 10초간 속박 상태에 빠지게 하는 '찍어치기' 등이 유용한 스킬이다.
SSR 등급 무기 '빌리아의 상징'도 등장했다. 특히 빌리아가 장착하면 공격력이 25% 증가한다. 속박 상태의 적에게 적중시키면 20초간 공격력과 속도가 30% 증가한다.
룬 분해, 제작 시스템이 추가됐다. '로비'-'장비'-'룬' 루트로 이용 가능한 시스템으로 '룬'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룬 조각'과 골드가 소모된다. '룬' 제작 시에 선택한 등급의 '룬'을 무작위로 획득하게 된다.
분해하고 싶은 '룬'은 분해 버튼으로 분해할 수 있으며, 등급이 높은 '룬'일수록 더 많은 '룬 조각'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순위쟁탈전 랭킹 보드 1위 결산에 닉네임과 누적 횟수가 표시되며, 캐릭터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캐릭터로 카메라 시점이 바뀐다.
'비질란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그래픽, 짜릿한 타격감과 강렬한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