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1호점 강남역서 새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기존 1호점인 '강남점'을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하고 '강남대로점'으로 명칭을 바꿔 오는 25일 개점한다.
24일 SPC에 따르면 '강남대로점'은 기존 신논현역 인근에서 운영하던 '강남점'을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해 오픈한 것으로 2층 건물 440㎡, 143석 규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기존 1호점인 '강남점'을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하고 '강남대로점'으로 명칭을 바꿔 오는 25일 개점한다.
24일 SPC에 따르면 '강남대로점'은 기존 신논현역 인근에서 운영하던 '강남점'을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해 오픈한 것으로 2층 건물 440㎡, 143석 규모다. 나무 소재와 녹색 컬러를 활용하고 외벽 전체를 빗살무늬로 감싸는 등 도심 속 휴식공간의 느낌을 표현했다.
신논현역과 강남역 인근에는 쉐이크쉑,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 쉐이크쉑과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불리는 '파이브 가이즈' 등 버거 매장이 몰려 있어 이들 간의 경쟁도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기존 쉐이크쉑 강남점은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슈퍼두퍼와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었다. 이번에 새로 여는 강남대로점은 파이브 가이즈 1블록 옆에 위치해 세 업체간 경쟁 구도에도 변화가 있을 전망이다.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콘크리트 '강남' 외에도 로컬 로스팅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와 협업한 '커피 쉐이크'를 국내 쉐이크쉑 매장 중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앤트러사이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윌리엄 블레이크 콜드브루'를 활용해 독특한 산미와 과일향이 달콤한 바닐라 커스터드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픈 당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매일 대표메뉴인 '쉑버거'1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서인지의 아트워크가 새겨진 마우스패드와 노트북 파우치를 강남대로점에서 판매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