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시민과 함께하는 영화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대학교가 시민과 함께 즐기는 한여름밤의 영화데이트를 마련했다.
전남대는 24일부터 오는 9월 7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Greendays_시네마'를 운영한다.
전남대 도서관 별관(일명 백도) 앞에 설치된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이번 영화제에서는 전남대 YMCA영화동아리 소속 학생들이 상영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감상 포인트까지 짚어주기로 해 영화감상의 깊이와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24일부터 매주 무료 영화상영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전남대학교가 시민과 함께 즐기는 한여름밤의 영화데이트를 마련했다.
전남대는 24일부터 오는 9월 7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를 무료 상영하는 ‘#Greendays_시네마’를 운영한다. 또 9월 19일(화)에는 다음 날부터 시작되는 용봉대동풀이 전야제 성격의 특별상영이 이어진다.
전남대 도서관 별관(일명 백도) 앞에 설치된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이번 영화제에서는 전남대 YMCA영화동아리 소속 학생들이 상영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감상 포인트까지 짚어주기로 해 영화감상의 깊이와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상영될 작품은 에니메이션 ‘코코’(8.24. 목)를 비롯해, 코미디 ‘7번 방의 선물’(8.31. 목), 에니메이션 ‘온워드’(9.7. 목), 청춘 멜로 ‘건축학개론’(9.19. 화) 등 모두 4편이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 학생들은 개인 돗자리를 지참하면 더욱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다만, 우천 등 기상이 좋지 않을 경우, 상영일은 늦춰진다.
‘#Greendays’란 지역사회와 함께 대학문화를 공유하자는 취지로, 반올림(#)과 전남대 교색이자 싱그러움과 청춘을 상징하는 녹색(Green)에 착안해 남호정 학생처장(디자인학과 교수)이 지난 2019년 개발한 슬로건이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아파트, 2년새 39억 올라…가장 비싼 아파트 1위
- 배우 김민호 "'20살 연상' 김혜선과 첫 키스·베드신…아버지가 질투"
- '마스크걸' 이아름, 알고보니 EXID 박정화…사원증 공개
- 이용식 딸 수민, 원혁과 내년 봄 결혼… 이용식"내년 4월은 넘겨야"
- 피프티피프티 ‘그것이 알고싶다’ 폐지 국회청원까지 등장…후폭풍 계속
- 강수지, 눈이 뻑뻑해 안과 갔더니…"노화로 비문증"
- 줄리엔강·제이제이, 화끈한 수영복 데이트…“진짜 핫하네요"
- 클라라, 몸매는 여전한데 달라진 비주얼…레드컬러 드레스 입고 매력 발산
- “이게 새 아파트? 죽어야 관심 줄거냐”…금 가고 곰팡이 득실득실 ‘이 사진’
- 배우 김지석 “중2때 英 여친에 첫 키스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