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리커, 골든블랑 최고급 빈티지 샴페인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페리얼 위스키를 판매하는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골든블랑 최고급 빈티지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 2종은 약 220년 전통의 볼레로 샴페인 하우스에서 생산됐다.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는 1000병만 한정 판매된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최근 국내 샴페인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빈티지 샴페인에 대한 니즈에 맞춰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0병·4000병 한정 판매
임페리얼 위스키를 판매하는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골든블랑 최고급 빈티지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랑 샴페인(골든블랑 5스타)’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에서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브랜드다. 2023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하며 전문가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 2종은 약 220년 전통의 볼레로 샴페인 하우스에서 생산됐다. 모두 7~8년 이상의 긴 숙성 시간을 거쳤으며 빈티지 샴페인 특유의 풍미와 버블이 특징이다. 은하수를 모티브로 퍼플, 블루, 그린 3가지 컬러 보틀로 출시됐다.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는 최상급 샤르도네와 피노누아로 블렌딩했다. 오크향과 숙성 효모향이 두드러지며, 풍부한 바디감과 묵직한 복합미를 느낄 수 있다고 인터리커는 설명했다. 또 골든블랑의 뮤즈이자 상징인 페가수스가 새겨진 순금 99.9% 팬던트가 달려있어 제품의 화려함을 더한다. 골든블랑 빈티지 세븐스타는 1000병만 한정 판매된다.
골든블랑 빈티지 식스스타는 ‘100년 이래 최고의 빈티지’라 불리는 2015년 생산된 샤르도네, 피노누아 그리고 피노뫼니에를 블렌딩했다. 복숭아와 자두 등의 풍부한 과일향과 시트러스한 아로마, 화사한 꽃향의 밸런스가 특징이며 섬세한 기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4000병 한정 판매된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최근 국내 샴페인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빈티지 샴페인에 대한 니즈에 맞춰 골든블랑 빈티지 라인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로 유튜브 돈벌이' 비판에… '과학 영재' 백강현군 60대 父 입 열었다
- “관악구 등산로 성폭행범 최윤종, 살인 고의성 분명'…피해자 유족 '응급실 진단서' 공개
- “대통령 추석선물 30만원에 팔아요” 중고거래 글…국힘 직원 ‘대기발령’
- 마흔살 돼지바의 변신…트렌치코트·모자 굿즈 출시
- '같은 사람 맞아?' 아일랜드 20대 女 얼굴이 몰라보게 변한 사연
-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은 30세 최윤종…머그샷 공개
- 아이폰15, 냉장고 한 대 값 된다…'100달러 이상 인상'
- 日언론 “오염수 70%는 방사능 농도 기준치 이상…2051년 폐쇄 사실상 불가능” 지적
- 생산자물가 4개월 만에 반등…집중호우에 유가까지 들썩
- '미성년 성착취물 제작' 서준원 전 롯데 투수에 '징역 6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