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임지연, 체중 감량 성공한 다이어트 비결은? ('무장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임지연이 키토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임지연은 전현무를 보고 "실물이 되게 날씬하다"며 놀랐고 이에 전현무는 "키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지연은 키토 다이어트 경험을 이야기하며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그만뒀다"며 전현무의 말에 공감했다.
키토 다이어터 전현무와 공감 요정 장도연의 입담이 돋보이는 퇴근길 토크쇼 '무장해제'는 오는 29일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임지연, 체중 감량 비법 고백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임지연이 키토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SBS '무장해제'가 첫 방송을 마쳤다. 첫 회 방송부터 대세 배우 임지연과 힙합대부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한 가운데 본방송에 담지 못한 미방분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현무의 특별한 키토 다이어트가 담겼다. 임지연은 전현무를 보고 "실물이 되게 날씬하다"며 놀랐고 이에 전현무는 "키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지연은 키토 다이어트 경험을 이야기하며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그만뒀다"며 전현무의 말에 공감했다.
그러나 전현무는 임지연과의 토크 중 젤리를 과다 섭취하며 다이어트를 내려놓은 모습을 보여 임지연과 장도연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이나믹 듀오와의 촬영에서도 그는 특이한 먹방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이는 '무장해제' 미방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토 다이어터 전현무와 공감 요정 장도연의 입담이 돋보이는 퇴근길 토크쇼 '무장해제'는 오는 29일 방송된다. 배우 김혜은 엄기준 윤종훈이 출연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고딩엄마…친정에서 쫓겨난 사연 고백 ('고딩엄빠4')
- 데뷔 15년 차 조현아, 예능서 빛 볼 줄이야
- "영수 선택 말라고"...광수 차지한 옥순, 이번엔 영수까지 뺏을까 ('나는 솔로')
- 박수홍 아내 김다예 "결혼 전 헤어지라는 사람 많았다" 끝내 오열
- 권노해만 "장윤정 '당신편'으로 저작권료 100배 뛰어" ('트랄랄라')
- 방예담, YG 떠나 GF엔터서 새 출발
- 현아, '前연인' 던 소환..."'환승연애3' 출연 가능, 연락 달라"
- 송가인·정미애·홍자, 합동 콘서트 '꽃' 개최
- 블랙핑크, 걸그룹 최초 고척돔 입성
- 안성훈, 김호중 깜짝 파티에 "프로포즈 아냐?" ('트랄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