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도보 2분 거리로… SPC, ‘쉐이크쉑’ 1호점 이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가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1호점인 '강남점'을 25일 '강남대로점'으로 이전 개점한다.
SPC가 운영하는 '미국 3대 버거' 쉐이크쉑(Shake Shack) 1호점이 자리를 옮기면서 강남 버거 전쟁이 다시 뜨거워질 전망이다.
SPC는 25일 쉐이크쉑 1호점인 '강남점'을 '강남대로점'으로 이전 개점한다.
이로써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경쟁 매장과 같은 라인에 위치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가 운영하는 ‘미국 3대 버거’ 쉐이크쉑(Shake Shack) 1호점이 자리를 옮기면서 강남 버거 전쟁이 다시 뜨거워질 전망이다.
이로써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경쟁 매장과 같은 라인에 위치하게 됐다. 또 다른 미국 3대 버거가 있는 파이브가이즈와 도보로 단 2분 거리다. bhc그룹의 ‘슈퍼두퍼’도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한다.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콘크리트 ‘강남(Gangnam)’ 외에도 로컬 로스팅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와 협업한 ‘커피 쉐이크’를 국내 쉐이크쉑 매장 중 가장 먼저 선보이면서 고객 발길을 잡겠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오픈 당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매일 대표메뉴인 ‘쉑버거’100개를 선착순 증정하고, 개점일 매출의 10%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저소득층 아동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리고진 전용기 30초만에 급하강”…사망 미스터리
- “와 한국 완전히 망했네요!”…美 석학, 머리 부여잡은 이유는?
- 바지 걷고 배수구 뚫던 민소매 아저씨…알고보니 ‘이 사람’
- 숨진 교사 ‘연필 사건’ 관련 학부모 4명 결국 고발당했다
- 日,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류 시작…134만톤 30년 이상 흘려보내
- 보행자 때문에 멈췄는데 뒤에서 ‘빵빵~’ 경적 울려댄 운전자의 결말
- “프리고진 두번째 비행기 탔다… 자작극” “암살” 음모론 난무
- 강남 르메르디앙 호텔 옥상에서 불…“검은 연기 치솟아”
- “尹 추석선물 30만원에” 중고사이트 글 올린 與 당직자 대기발령
- 전주서 산책하던 여성 풀숲으로 끌고 간 40대 男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