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아역 배우들 과거도 반전이네, 아이유 팬ㆍ전도연 딸 닮은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이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아역배우들의 과거 활약도 재조명되고 있다.
김미모의 친구인 김예춘의 역을 맡은 배우 김민서는 2021년 채널 'ODG'에 '아이유 모르는 척하기 챌린지'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당시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김민서는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이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아역배우들의 과거 활약도 재조명되고 있다.
김미모의 친구인 김예춘의 역을 맡은 배우 김민서는 2021년 채널 ‘ODG’에 ‘아이유 모르는 척하기 챌린지’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당시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김민서는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꼽았다. 하지만 해당 영상은 ‘모르는 척하기’라는 콘셉트로 진행됐고 김민서는 끝까지 모르는 척하는 연기를 펼쳤다.
연기를 마친 뒤 아이유와 인사를 나누던 김민서는 왈칵 눈물을 터트렸다. 당황하던 아이유도 휴지를 가져와 김민서의 눈물을 닦아줬다.
김민서는 “언니(아이유)가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수화 연기하시는 거 보고 오디션장에서 많이 따라 했다. 그걸로 뭐가 많이 됐다. 언니 덕분이다”라며 “제가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한 게 처음이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라고 말했다.
김모미의 딸 김모미 역을 연기한 배우 신예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길복순’에서 전도연 딸 역으로 출연한 배우 김시아와 닮은꼴로 꼽히기도 했다.
‘마스크걸’을 시청한 일부 누리꾼들은 “나도 같은 배우인 줄”, “처음 나레이션 할 때 진짜 시아인 줄”, “다시 봐도 닮았다 신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9년생인 신예서의 현재 나이는 14세다. 최근 출연작으로는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 MBC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 드라마 ‘녹두꽃’ 등이다. (사진=김민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ODG’ 캡처, 신예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한의사 한창母, ‘불여시’ 장영란 반대 고백 “결혼 날짜 통보 당해 눈물”(A급장영란)[종합]
- ‘그알’ 피프티편 후폭풍, 김상중도 애꿎은 불똥 “엔딩 멘트 해명해야”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