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시장은 "마약범죄는 이제 일상을 위협할 정도로 우리의 삶 가까이 왔습니다. 그리고 이런 미래를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수는 없습니다. 사회의 악인 마약범죄를 완전히 뿌리 뽑고, 건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도 경각심을 갖고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고 했다.
이어 "뜻을 같이해주실 다음 챌린지 주자로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님'과 '권순영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장님'을 지목합니다"거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산)=박정규 기자]이민근 안산시장은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사임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장님’의 지목으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합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마약범죄는 이제 일상을 위협할 정도로 우리의 삶 가까이 왔습니다. 그리고 이런 미래를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수는 없습니다. 사회의 악인 마약범죄를 완전히 뿌리 뽑고, 건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도 경각심을 갖고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고 했다.
이어 “뜻을 같이해주실 다음 챌린지 주자로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님’과 ‘권순영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장님’을 지목합니다”거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아파트, 2년새 39억 올라…가장 비싼 아파트 1위
- 배우 김민호 "'20살 연상' 김혜선과 첫 키스·베드신…아버지가 질투"
- '마스크걸' 이아름, 알고보니 EXID 박정화…사원증 공개
- 이용식 딸 수민, 원혁과 내년 봄 결혼… 이용식"내년 4월은 넘겨야"
- 피프티피프티 ‘그것이 알고싶다’ 폐지 국회청원까지 등장…후폭풍 계속
- 강수지, 눈이 뻑뻑해 안과 갔더니…"노화로 비문증"
- 줄리엔강·제이제이, 화끈한 수영복 데이트…“진짜 핫하네요"
- 클라라, 몸매는 여전한데 달라진 비주얼…레드컬러 드레스 입고 매력 발산
- “이게 새 아파트? 죽어야 관심 줄거냐”…금 가고 곰팡이 득실득실 ‘이 사진’
- 배우 김지석 “중2때 英 여친에 첫 키스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