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보겠네"…엄태웅, 장발에 수염 기른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귀를 앞둔 배우 엄태웅의 근황이 공개됐다.
엄태웅 아내인 윤혜진은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맨날 찍힘만 당해서 오늘은 나도"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엄태웅은 장발에 수염을 기른 스타일로 카메라 화면을 바라보고 있다.
지난 6월 엄태웅의 소속사 고스트스튜디오는 "엄태웅이 유하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아이 킬 유'(I KILL U)(가제)에 출연한다"며 SBS TV 드라마 '원티드'(2016) 이후 7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복귀를 앞둔 배우 엄태웅의 근황이 공개됐다.
엄태웅 아내인 윤혜진은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맨날 찍힘만 당해서 오늘은 나도"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엄태웅은 장발에 수염을 기른 스타일로 카메라 화면을 바라보고 있다.
지난 6월 엄태웅의 소속사 고스트스튜디오는 "엄태웅이 유하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아이 킬 유'(I KILL U)(가제)에 출연한다"며 SBS TV 드라마 '원티드'(2016) 이후 7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엄태웅은 해당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997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한 엄태웅은 드라마 '부활'(2005) '선덕여왕'(2009), 영화 '건축학개론'(2012)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으나, 2016년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면서 대외적인 노출을 자제해왔다.
한편 엄태웅은 2013년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출신인 윤혜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삼혼에 딸있는 전처, 이메일로 만나…부모 반대 심했다" 재조명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