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맞은 돼지바, 패션 브랜드 `도야지바르송`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280360)의 장수 빙과 브랜드 `돼지바`가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롯데웰푸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돼지바 탄생 40주년을 기념하는 콘텐츠로 공개했던 `도야지바르송`을 실제 굿즈로 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도야지바르송 굿즈는 유명 의류 브랜드 수준의 공정 및 꼼꼼한 검수를 거쳐 완성도 높게 제작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소통으로 더욱 사랑받는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롯데웰푸드(280360)의 장수 빙과 브랜드 `돼지바`가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롯데웰푸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돼지바 탄생 40주년을 기념하는 콘텐츠로 공개했던 `도야지바르송`을 실제 굿즈로 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굿즈는 돼지바의 특징인 3가지 색상(브라운, 화이트, 레드)을 가을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다. △돼지바의 다크 브라운 컬러에 방수 기능이 더해진 트렌치코트 △돼지귀가 장식된 볼캡 △돼지발 모양에 딸기잼이 연상되는 레드 도트무늬의 타비슈즈 등으로 구성됐다.
돼지바와 함께 탄생 40주년을 축하하는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24일까지로, 10월 초 추첨을 통해 도야지바르송 의류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웰푸드 아이스크림 인스타그램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도야지바르송 굿즈는 유명 의류 브랜드 수준의 공정 및 꼼꼼한 검수를 거쳐 완성도 높게 제작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소통으로 더욱 사랑받는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살인범' 최윤종, "피해자 목 졸랐다" 시인
- "카페에 변태가 왔어요"...40대 남성, 결국 자수
- ‘대마 흡연’ 효성그룹 창업주 3세, 1심 이어 항소심서도 집유
- 유흥업소 직원 성폭행 미수…'에덴' 출연 양호석, 2심도 실형
- 촬영장도 아닌 병원에 등장한 ‘커피차’…현수막 걸린 내용은
- 서현역 흉기난동 이후..성남시, 의료기관들과 '사법입원제' 공론화
- 쓰러진 학생 머리채 잡아끌고 '퍽…태안 중학생, 선처받은 이유
- ‘국민·현대·삼성' 카드 3사 연회비 상승, 왜
- 조기 강판한 오타니, 팔꿈치 인대 손상 진단…투수로는 ‘시즌 아웃’
- 피프티 피프티 역풍 '그알', 논란 5일 만에 사과…"추가취재→후속방송"[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