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前 남친 던과 ‘환승연애3’ 출연? Ye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전 남자친구 던을 언급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가 공개한 '예스 오아 핫(Yes or Hot)' 첫 회에는 현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소미는 "만약 '환승연애3'에서 연락 오면 출연할 의사가 있냐"라고 물었다.
전소미는 "대단한 여성"이라고 했고, 현아는 매운 음식은 안 먹고 싶다며 '환승연애' 제작진에게 연락을 달라며 즉석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아가 전 남자친구 던을 언급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가 공개한 '예스 오아 핫(Yes or Hot)' 첫 회에는 현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예스오아핫'은 전소미와 게스트가 주고받는 질문에 '예스'를 하지 못한다면 매콤한 음식을 먹는 방식의 토크쇼다.
이날 전소미는 "만약 '환승연애3'에서 연락 오면 출연할 의사가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현아는 당황한듯 웃음을 지으며 곧바로 "예스"라고 답했다.
전소미는 "대단한 여성"이라고 했고, 현아는 매운 음식은 안 먹고 싶다며 '환승연애' 제작진에게 연락을 달라며 즉석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다.
'환승연애'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현아는 공개 연애를 후회한 적 있냐는 질문에 "후회한 적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착한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노래를 들으면 나쁜 사람 얘기 많지 않나. 슬플 때보다 밝을 때 에너지가 훨씬 좋으니 착한 남자 만나서 사랑 듬뿍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