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뺑소니’에, 다리 절단된 60대男 “이 사고로 모든 걸 잃어”…이수근 격노(한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사고로 치명상을 입은 60대 가장의 사연이 전파를 탄다.
24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 청소 차량 뒤편 발판에 올라타 일하던 환경미화원이 음주 운전 차량에 치여 다리를 절단한 사고를 조명한다.
이 사고로 청소 차량에 타고 있던 60대 환경미화원은 한쪽 다리를 절단했다.
제작진과 만난 피해자는 사고 직후, 다리 부상 정도가 심각한 상황임을 이미 직감했다고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음주운전 사고로 치명상을 입은 60대 가장의 사연이 전파를 탄다.
24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 청소 차량 뒤편 발판에 올라타 일하던 환경미화원이 음주 운전 차량에 치여 다리를 절단한 사고를 조명한다.
이날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 속에, 늦은 밤, 만취 상태로 차를 몰던 운전자가 신호대기 중이던 청소 차량을 향해 돌진하는 영상이 담겼다. 이 사고로 청소 차량에 타고 있던 60대 환경미화원은 한쪽 다리를 절단했다.
가해자는 구호 조치조차 하지 않은 채 그래도 뺑소니를 시도했다. 도주 중 가드레일을 들이받고서야 현행범으로 체포된 가해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02%로, 면허 취소 기준인 0.08%를 훨씬 웃도는 수치였다.
제작진과 만난 피해자는 사고 직후, 다리 부상 정도가 심각한 상황임을 이미 직감했다고 전한다. 그는 다리를 절단했지만 여전히 사라진 부위에 통증이 느껴진다며 괴로워한다. 장애가 있는 아들과 살며 가장 역할을 했지만, 이 사고로 모든 걸 잃게 됐다는 말에 이수근은 격분한다.
이 외에도 방송에서는 서울 강남구에서 마약에 취한 남성이 고급 외제 차를 몰고 인도에 무차별적으로 돌진한 사고, 한 남성이 성남시 분당구 서현역 앞 횡단보도를 덮친 후 흉기 난동을 부린 사건까지 소개된다. 또, 최대 난제로 떠오른 주차 문제와 교통사고로부터 아이들을 지키는 법이 전해진다.
방송은 24일 오후 8시 30분.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국진♥’ 강수지, 노화로 인한 비문증 고백..“더 나빠지면 시술이나 레이저 하라고”(강수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저 아세요?” 박수홍 아내, 김용호 증인 출석한 ‘미우새’ 작가에 분노
- 완벽 부활 류현진, 노히트 4이닝 클리블랜드 상대 3연승 도전
- 김연경 저격한 이다영, 이번엔 성폭력 예방 매뉴얼.. 왜? “말이 칼보다 더 예리”
- 피프티피프티 논란에 ‘그알’ 측 입장...“추가 취재 후 후속 방송하겠다”
- “내 사랑, 소영!” 신성, 소개팅녀 박소영과 댄스 한마당.. 눈에선 꿀이 뚝뚝 (신랑수업) [종합]
- ‘7년 만에 복귀’ 엄태웅, 놀라운 근황..덥수룩한 수염에 수수한 옷차림 ‘눈길’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폭로글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