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정예 던전 ‘탈태의 화산’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정예 던전 '탈태의 화산'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탈태의 화산은 레벨 70, 최소 항마력 3만 5000 이상의 캐릭터로 주 1회 입장할 수 있다.
'에픽 소울'을 재료로 무기 전용 '코스모 큐브'를 제작하고 65레벨 에픽 무기에 사용 시 캐릭터에 맞는 무기로 변환해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탈태의 화산은 레벨 70, 최소 항마력 3만 5000 이상의 캐릭터로 주 1회 입장할 수 있다. 최대 3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격 패턴을 지닌 보스 몬스터 ‘사뮤엘라’를 상대하게 된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65레벨 에픽 장비 1개, 스킬룬 추출이 가능한 오파츠 장비 1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넥슨은 탈태의 화산을 필두로 총 3개의 정예 던전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거너(여)’ 도트 외형을 개선하고 캐릭터 생성창도 새롭게 구성했다. 특유의 도트 감성으로 입체감을 부각해 얼굴의 자연스러움을 살렸으며 캐릭터 생성창에는 로비 내 캐릭터들이 모인 연출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21일까지 ‘무기 놓고 무기 먹기’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전용 65레벨 에픽 무기 획득을 지원한다. ‘에픽 소울’을 재료로 무기 전용 ‘코스모 큐브’를 제작하고 65레벨 에픽 무기에 사용 시 캐릭터에 맞는 무기로 변환해 획득할 수 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리고진 전용기 30초만에 급하강”…사망 미스터리
- “와 한국 완전히 망했네요!”…美 석학, 머리 부여잡은 이유는?
- 日,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류 시작…130만톤 30년 이상 흘려보내
- 숨진 교사 ‘연필 사건’ 관련 학부모 4명 결국 고발당했다
- 보행자 때문에 멈췄는데 뒤에서 ‘빵빵~’ 경적 울려댄 운전자의 결말
- 전주서 산책하던 여성 풀숲으로 끌고 간 40대 男 긴급체포
- 일본대사관 진입 시도 대학생 16명 경찰에 체포
- 강남 르메르디앙 호텔 옥상에서 불…“검은 연기 치솟아”
- “尹 추석선물 30만원에” 중고사이트 글 올린 與 당직자 대기발령
- 2심도 징역5년 구형에…윤미향 “사익 취한적 없다”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