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쫄깃한 수제비 2종 간편식 출시…전자레인지 3분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은 냉장용기면 수제비 2종 '얼큰짬뽕 수제비'와 '감자멸치수제비' 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월 편의점용 첫 국물류 간편식으로 출시한 '사골곰탕떡국'과 '미트볼로네제', '알리오올리오'에 이은 냉장간편식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국물 요리가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은 냉장용기면 수제비 2종 ‘얼큰짬뽕 수제비’와 ‘감자멸치수제비’ 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월 편의점용 첫 국물류 간편식으로 출시한 ‘사골곰탕떡국’과 ‘미트볼로네제’, ‘알리오올리오’에 이은 냉장간편식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국물 요리가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손으로 직접 반죽해 뜯어낸 듯한 쫄깃한 식감을 살린 ‘얼큰 짬뽕 수제비’는, 매콤한 고춧가루와 사골·닭 육수를 사용한 짬뽕 국물 특유의 진하고 얼큰한 맛을 자랑한다. 그 위에 오징어, 양배추, 당근 등 다채로운 8가지 고명을 추가해 식사대용으로도 일품이다.
‘감자멸치수제비는 질 좋은 국산 멸치를 직접 우려 내 풍부한 육수 맛을 살렸고, 크게 썰어낸 생감자를 고명으로 추가했다. 냉장용기면으로 선 출시한 면사랑 수제비 2종은 얼큰 짬뽕수제비부터 지난 16일 CU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9월부터는 보관이 용이한 실온팩면으로 추가 출시해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면사랑은 올해 코스트코 전용 제품으로 30% 메밀이 첨가된 고함량 메밀면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코스트코 전국 18개 지점에서 6개입 1인분 들기름 막국수 제품의 2000원 추가할인과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기섭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부천사’ 가수, 유부남 사실 숨기고 팬과 불륜·임신까지
- 산책하다 남성에 목 잡혀 풀숲 끌려가던 30대 여성…구사일생 탈출
- 엔비디아 2분기 ‘깜짝 실적’에 시간외거래 9% 급등
- ‘의문의 죽음’ 프리고진은 누구?…푸틴의 칼잡이→반역자 ‘굴곡진 인연’
- 일본 오염수 괴담공포 현실화… 방류 시작전부터 어민 ‘줄파산’
- 야밤에 한강 돌아다니는 이영애… 무슨 일?
- 바그너그룹 수장 프리고진 사망, ‘의문의 죽음’…방공망에 전용기 격추
- 김웅 “日 관광객 부르려 이토 히로부미 공원 만드나?”…강기정 ‘정율성 공원’ 정당화 비판
- 강남서 성매매하다 적발된 현직 판사…대법원, 정직 3개월 징계
- 스피어스 파격 행보… 나체 영상 찍고 남자들과 밤새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