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지유개' 이지유 9월 결혼…상대는 대기업 재직 '훈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먹방으로 유명한 유튜브 채널 지유개의 운영자 이지유(35)가 다음달 대기업에 재직 중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
뮤지컬배우 출신 유튜버 이지유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하고픈 소식이 있다. 제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지유와 남자친구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약 2년간 교제를 이어가다 결혼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해"
지인들과 모임 자리에서 만나 2년간 교제
상대는 IT 대기업 법조팀 재직 중인 일반인
【서울=뉴시스】김찬호 리포터 = 반려견과 함께하는 먹방으로 유명한 유튜브 채널 지유개의 운영자 이지유(35)가 다음달 대기업에 재직 중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
뮤지컬배우 출신 유튜버 이지유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하고픈 소식이 있다. 제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그것을 넘어 이 사람이 제 꿈이 되었다"며 "제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주고, 옆에서 제 모든 걸 서포트해 주는 든든함을 갖춘 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저 또한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용기가 생기곤 한다"고 덧붙였다.
이지유와 남자친구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약 2년간 교제를 이어가다 결혼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남자친구는 현재 유명 IT분야 대기업 법조팀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한다.
두 사람은 다음 달 23일 강원도 강릉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지유는 최근 뮤지컬에서 은퇴해 '지유개'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반려견 '이치(시바견 종)'와 함께 하는 먹방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었다. 현재 지유개 채널의 구독자 수는 33만명에 달한다.
◎튜브가이드
▶홈페이지 : https://www.tubeguide.co.kr
▶기사문의/제보 : tubeguide@newsis.com
김찬호 리포터(yoshi1207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