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훈 호러 전문 유튜버 변신, 조보아 로운 이어준 키맨 활약 (불가항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정훈이 특별출연의 좋은 예를 선보였다.
윤정훈이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이렇듯 흡인력을 견인하는 연기력과 탁월한 소화력이 강점인 배우인 만큼, 윤정훈은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 윤정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윤정훈이 특별출연의 좋은 예를 선보였다.
윤정훈이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그리 길지 않은 등장이었지만,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간 원동력으로 활약을 펼친 것이다.
윤정훈은 극 중 호러 전문 유튜버 헬로 역으로 변신, 본격적인 이야기의 출발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헬로(윤정훈 분)는 음산한 기운이 뿜어져 나오는 온주산의 한 신당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신당을 패기 넘치게 소개하던 처음과 달리, 점점 두려움에 질려갔다. 이는 불안하게 흔들리는 두 눈동자와 공포에 질린 듯한 표정에서 고스란히 나타나 극에 긴장감을 드리웠다. 특히 정체불명의 존재를 보고 비명이 터진 헬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기도.
이후 헬로는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한 채 실시간 중계를 이어가던 중, 바닥에 굴러다닌 돌부리에 넘어져 사망에 이르게 됐다. 그의 죽음은 이홍조(조보아 분)와 장신유(로운 분)의 운명적인 첫 만남의 계기로 작용, 이야기에 없어서는 안 될 키맨으로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윤정훈은 그간의 출연작들에서 배역과 찰떡같은 열연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렇듯 흡인력을 견인하는 연기력과 탁월한 소화력이 강점인 배우인 만큼, 윤정훈은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쌓아 온 단단한 내공은 극적 재미를 배가시킨 중요 포인트가 되었고, 시시각각 달라지는 인물의 감정을 세밀하게 그려내 흡입력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실제 라이브 스트리밍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윤정훈의 연기는 리얼했다. 실제 인터넷 스트리머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진행과 귀에 쏙쏙 박히는 멘트를 완벽히 소화한 그의 차진 연기에 대해서도 뜨거운 반응이 잇따라 나왔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 윤정훈. 그의 다음 행보에도 수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방송 화면)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한의사 한창母, ‘불여시’ 장영란 반대 고백 “결혼 날짜 통보 당해 눈물”(A급장영란)[종합]
- ‘그알’ 피프티편 후폭풍, 김상중도 애꿎은 불똥 “엔딩 멘트 해명해야”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