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메타, 스타트업 대상 ‘SNS 타깃 마케팅 세미나’ 31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메타와 공동으로 스타트업 대상 'SNS 타깃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SNS 타깃 마케팅 세미나'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서 메타를 활용한 마케팅·광고 집행에 관심이 있는 메이커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오프라인 참가자는 와디즈 메이커 대상으로 초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오후 3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28일까지 온라인 참가 신청 접수
메타 광고 정책, 운영 안내, 성공 사례 발표 등
플랫폼 데이터 활용 마케팅 전략 공유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메타와 공동으로 스타트업 대상 ‘SNS 타깃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SNS 타깃 마케팅 세미나’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서 메타를 활용한 마케팅·광고 집행에 관심이 있는 메이커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오프라인 참가자는 와디즈 메이커 대상으로 초청한다.
온라인으로 세미나 참가를 희망할 경우 28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 메이커센터를 통해 간단한 신청서를 접수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메타코리아와 와디즈 관계자가 △메타 광고 정책 소개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 운영 안내 △소재 제작 노하우 공유 △성공 프로젝트 사례 발표 등 플랫폼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공유한다.
한편 와디즈는 올해 1월 메이커의 마케팅 스케일업을 돕는 ‘와디즈 비즈센터’를 오픈한 이후 타깃 광고를 통한 알림신청과 펀딩 전환이 상반기에 100만 건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와디즈 관계자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살인범' 최윤종, "피해자 목 졸랐다" 시인
- ‘대마 흡연’ 효성그룹 창업주 3세, 1심 이어 항소심서도 집유
- 서해선 부천운동장역서 사망사고…열차 운행 일시 중단
- 유흥업소 직원 성폭행 미수…'에덴' 출연 양호석, 2심도 실형
- 촬영장도 아닌 병원에 등장한 ‘커피차’…현수막 걸린 내용은
- 서현역 흉기난동 이후..성남시, 의료기관들과 '사법입원제' 공론화
- 쓰러진 학생 머리채 잡아끌고 '퍽…태안 중학생, 선처받은 이유
- 몸값 7억 '라우싱'…7300만원에 낙찰되자 정유라가 한 말
- 정찬성과 대결 앞둔 할로웨이, 그가 뜨거운 눈물 흘린 이유
- 피프티 피프티 역풍 '그알', 논란 5일 만에 사과…"추가취재→후속방송"[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