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 클래스 ‘총사’ 30일 업데이트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8. 24.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클래스 '총사'가 오는 30일 정식 업데이트된다.

이번에 등장하는 '총사'는 '아키에이지 워'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로 원거리 광역 공격 및 전투를 유리하게 만드는 사격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다.

'총사'는 클래스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총'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으로 일부 기술은 범위 내 최대 3명까지 공격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클래스 ‘총사’를 30일 업데이트된다.
카카오게임즈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클래스 ‘총사’가 오는 30일 정식 업데이트된다.

이번에 등장하는 ‘총사’는 ‘아키에이지 워’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로 원거리 광역 공격 및 전투를 유리하게 만드는 사격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다.

‘총사’는 클래스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총’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으로 일부 기술은 범위 내 최대 3명까지 공격 가능하다.

기존 원거리 클래스인 ‘활’, ‘지팡이’ 클래스와 비교해 사거리는 다소 짧은 편이다. 그러나 강력한 범위 공격으로 다수의 적을 빠르게 섬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태 이상 기술을 보유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총사’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상태 이상 기술을 적재적소에 활용해 전황을 유리하게 이끄는 점이 특징이다. ▲적의 원거리 회피율을 감소시키는 ‘낙인’ ▲ 대상의 순간이동을 봉쇄하는 ‘어둠’ ▲’기절’ 효과를 방어하는 ‘전장의 의지’가 대표적이다.

이 중 ‘전장의 의지’는 기술 강화 시 자신에게 ‘기절’ 효과가 걸릴 경우 역으로 상대방을 기절시킬 수 있어 PvP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30일 업데이트에서는 ‘총사’ 클래스와 함께 신규 종족과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종족 ‘페레’는 멸망한 테미 제국의 후손으로, 귀와 꼬리 등에서 맹수의 용모를 엿볼 수 있다. 이들은 태양과 호수를 숭상하는 초원의 방랑자로 수많은 시련을 이겨내고 다시 불어올 자유의 바람을 묵묵히 기다리는 중이다.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총사 캐릭터는 ▲누이안 종족의 ‘모르페우스’와 ‘랑그레이’ ▲엘프 종족의 ‘넬드리아’와 ‘길마이어’ ▲페레 종족의 ‘아즈엘 마라’와 ‘벨라트’까지 총 6종이다.

‘아즈엘 마라’는 페레 종족을 이끄는 ‘대마라’로, 자애로운 지도자이면서 동시에 위대한 투사이기도 하다.

동대륙에서 페레를 향한 핍박과 납치 사건을 조사하면서 자신의 종족이 진정으로 나아갈 길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전투에 돌입한 ‘아즈엘 마라’는 뛰어난 감각을 이용해 적을 상대하고 바람처럼 휘몰아치는 공격이 대표적 특징이다.

‘벨라트’는 ‘아즈엘 마라’를 존경하던 페레였으나 그녀가 종족을 이끄는 방식에 불만을 품고 새로운 세력을 모으기 시작한다.

이것이 ‘아즈엘 마라’에 대한 반기가 되더라도 ‘벨라트’는 자신의 방향이 페레 종족을 구원할 것이라 믿고 있다. ‘벨라트’의 전투 능력은 날렵한 몸에서 나오는 몸놀림을 기반으로 하며, 목표의 치명적인 약점을 노리는 시선은 어떤 적에게도 위협적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의 총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 점검 후 2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7 희귀 무기’, ‘+5 희귀 방어구(허리띠는 +3)’, ‘+4 유물 장신구’ 세트를 100골드에 구매해 쾌속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9월 20일까지는 ‘총사’ 출시 기념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