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크 ‘글로벌 울릉도 독도 홍보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크가 울릉군과 함께 '글로벌 울릉도 독도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반크 측은 "이번 캠페인은 7월 13일 울릉군과 울릉도와 독도의 매력을 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한 업무협약의 후속 사업"이라며 "향후 울릉군에 방문하는 한국인과 외국인 관광객이 글로벌 울릉도 홍보대사로 활동하도록 캠페인을 추진하고, 울릉도의 초·중·고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이 21세기 안용복이 돼 울릉도와 독도를 세계에 알리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릉도와 독도를 연결하는 포스터 4종을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해 전 세계 한류팬에게 알린다. 포스터는 ‘동해의 섬 울릉도, 독도’, ‘강치가 살던 섬 울릉도, 독도’, ‘한국의 아름다운 섬 울릉도, 독도’, ‘화산활동의 보고 울릉도, 독도’ 등으로 구성했다. 포스터는 반크 사이트와 해외 무료 사진 공유사이트인 플리커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반크 측은 “이번 캠페인은 7월 13일 울릉군과 울릉도와 독도의 매력을 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한 업무협약의 후속 사업”이라며 “향후 울릉군에 방문하는 한국인과 외국인 관광객이 글로벌 울릉도 홍보대사로 활동하도록 캠페인을 추진하고, 울릉도의 초·중·고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이 21세기 안용복이 돼 울릉도와 독도를 세계에 알리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폭풍성장…한층 성숙해졌어
- 이세령 아나, 과감한 브라톱 패션…숨겨진 워터밤 여신 등장[DA★]
- ‘마스크걸’ 고현정 “외모 덕 봤지만…나도 ‘예쁜 사람’에 밀려”(종합)[DA:인터뷰]
- ‘막말+욕설’ 오재원, 양창섭에 “버르장머리 너무 없어서”
- 조보아vs‘로운♥’ 유라, 머리채라도 잡나? 알고보니 악연 (이연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