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서울드래곤시티, '추석 프리미엄 투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호텔의 품격을 담은 '추석 프리미엄 투고'를 출시하고 9월 1일부터 네이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호텔 셰프들이 요리한 명절 음식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추석 프리미엄 투고'는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셰프들이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정성스럽게 준비한다.
'추석 프리미엄 투고'는 ▲콜드 메뉴 2종 ▲핫 메뉴 4종 ▲디저트 2종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호텔의 품격을 담은 ‘추석 프리미엄 투고’를 출시하고 9월 1일부터 네이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호텔 셰프들이 요리한 명절 음식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추석 프리미엄 투고’는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셰프들이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정성스럽게 준비한다.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서비스도 실시해 사전에 예약한 고객은 하차하지 않고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추석 프리미엄 투고’는 ▲콜드 메뉴 2종 ▲핫 메뉴 4종 ▲디저트 2종으로 구성된다. 콜드 메뉴로는 궁중 잡채와 3색 나물이 준비된다. 핫 메뉴는 송이 한방 갈비찜·전복 아스파라거스 구이·조기구이·4색 모둠전으로 명절 선호도가 높은 요리로 구성했으며 송이와 전복 등 보양 식재료를 아낌없이 활용한다. 디저트로는 추석 음식의 대표 격인 오색 송편과 곶감 및 약과가 제공된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이라 당했다, 페미사이드"…신림동 등산길 오른 시민들
- ‘대마 흡연’ 효성그룹 창업주 3세, 1심 이어 항소심서도 집유
- 서해선 부천운동장역서 사망사고…열차 운행 일시 중단
- “아파트에 가위 쥔 사람이 돌아다녀요”…112에 다급한 신고
- 촬영장도 아닌 병원에 등장한 ‘커피차’…현수막 걸린 내용은
- 서울 강남구 호텔 공사 현장서 화재
- 쓰러진 학생 머리채 잡아끌고 '퍽…태안 중학생, 선처받은 이유
- 몸값 7억 '라우싱'…7300만원에 낙찰되자 정유라가 한 말
- 정찬성과 대결 앞둔 할로웨이, 그가 뜨거운 눈물 흘린 이유
- 8년 감옥 살고 또…만취녀 노래방 끌고가 성폭행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