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포지, '누누의 노래: LoL 이야기'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가 '리그오브레전드(LoL)' 지식재산(IP) 기반 신작 '누누의 노래: 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이하 누누의 노래)' 신규 트레일러를 24일 공개했다.
'누누의 노래'는 라이엇 포지가 LoL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5번째로 공개하는 타이틀이다.
라이엇 포지와 테킬라 웍스가 개발한 '누누의 노래'는 올가을 출시될 예정이며, 플랫폼 등 기타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가 '리그오브레전드(LoL)' 지식재산(IP) 기반 신작 '누누의 노래: 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이하 누누의 노래)' 신규 트레일러를 24일 공개했다.
스페인에 위치한 게임 제작사 '테킬라 웍스'가 개발한 '누누의 노래'는 LoL 인기 챔피언인 '누누'와 '윌럼프'가 등장하는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누누의 노래'는 라이엇 포지가 LoL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5번째로 공개하는 타이틀이다.
누누와 윌럼프는 힘을 합쳐 아름답고 위험한 미지의 땅인 프렐요드를 탐험한다. 프렐요드의 얼음 밑에 어떤 비밀이 잠들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거친 눈 폭풍과 포악한 늑대 등을 마주하며 프렐요드 곳곳에 숨겨진 설화를 찾게 된다.
이번에 공개한 트레일러에서는 '브라움'이 등장해 사나운 늑대들에게 공격받는 누누와 윌럼프를 도와주며 이들이 프렐요드에 오게 된 이유를 묻고, 누누는 엄마의 말을 따라 날개 달린 산에 있는 '푸른 심장'을 찾으러 왔다고 답하는 내용이 공개됐다. 누누와 윌럼프가 서로의 유대를 바탕으로 혹독한 프렐요드의 지형지물을 해쳐나가며, 역동적으로 모험을 떠나는 플레이 영상도 포함됐다.
라이엇 포지와 테킬라 웍스가 개발한 '누누의 노래'는 올가을 출시될 예정이며, 플랫폼 등 기타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日 애니메이션 '금색의 갓슈벨!!' IP 게임 개발
- 김순옥 신작 '7인의 탈출', 절대 악인들의 처절 생존게임 '강렬 포스터'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
- 디딤돌대출 국회 청원 등장…"맞춤형 관리 방안 철회" [단독]
- "조합장 구속"…상계2구역 소송전에 조합원 '눈물' [현장]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