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전소미, 우리집 올때 항상 노브라" 비방용 폭로에 '당황'('예스오아핫')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전소미와 절친 케미를 과시했다.
현아는 23일 유튜브 채널 TEO의 웹예능 '예스 오아 핫(Yes or Hot)' 첫 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소미가 MC를 맡은 이 프로그램은 서로의 질문에 "예스"라고 대답하지 못하면 매운 음식을 먹는 콘셉트다.
이에 전소미는 "괜찮아. 한 번 던져봐"라고 말했고 현아는 "소미가 우리집에 놀라올 때 항상 편하게 오잖아! 노브라로!"라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현아가 전소미와 절친 케미를 과시했다.
현아는 23일 유튜브 채널 TEO의 웹예능 '예스 오아 핫(Yes or Hot)' 첫 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소미가 MC를 맡은 이 프로그램은 서로의 질문에 "예스"라고 대답하지 못하면 매운 음식을 먹는 콘셉트다.
이날 현아는 질문을 던지기 전 "비방용인데"라며 높은 수위의 질문을 예고했다. 이에 전소미는 "괜찮아. 한 번 던져봐"라고 말했고 현아는 "소미가 우리집에 놀라올 때 항상 편하게 오잖아! 노브라로!"라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전소미는 "질문이 쎄다"라며 결국 매운 음식을 먹어 웃음을 샀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7일 새 앨범 'GAME PLAN'의 타이틀곡 'Fast Forward'로 활동중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
- 황하나, 마약 수사 중 '연예인' 이름 말했나…또 마약 파문?[SC이슈]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