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객 1만명 돌파···신규 프로그램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리조트가 운영하는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객이 1만 명을 돌파했다.
'치유의 쉼'을 테마로 한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은 2회 연속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선정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강원랜드는 이용객 1만 명 돌파 기념 신규 프로그램을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년 연속 한국관광공사 웰니스 관광지 선정
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리조트가 운영하는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객이 1만 명을 돌파했다.
‘치유의 쉼’을 테마로 한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은 2회 연속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선정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강원랜드는 이용객 1만 명 돌파 기념 신규 프로그램을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신규 프로그램 ‘조향클래스’를 25% 할인된 가격인 1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조향클래스는 매주 주말 한 시간 동안 조향의 기초 개념을 듣고 향료 30가지를 직접 시향한 후 취향에 맞는 세가지 향을 조합해 나만의 향수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하루의 시작을 깨우는 명상과 요가로 구성된 ‘GOOD MORNING’, 오후의 활기를 북돋아주는 숲 걷기와 관계치유 명상으로 구성된 ‘GOOD EVENING’, 숲 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는 ‘FOREST HEALING’프로그램이 있다.
박승렬 강원랜드 마케팅실장은 “고객들이 일상에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천혜의 자연 속에서 진정한 의미의 휴식을 취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선=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로 유튜브 돈벌이' 비판에… '과학 영재' 백강현군 60대 父 입 열었다
- “관악구 등산로 성폭행범 최윤종, 살인 고의성 분명'…피해자 유족 '응급실 진단서' 공개
- “대통령 추석선물 30만원에 팔아요” 중고거래 글…국힘 직원 ‘대기발령’
- 마흔살 돼지바의 변신…트렌치코트·모자 굿즈 출시
- '같은 사람 맞아?' 아일랜드 20대 女 얼굴이 몰라보게 변한 사연
-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은 30세 최윤종…머그샷 공개
- 아이폰15, 냉장고 한 대 값 된다…'100달러 이상 인상'
- 日언론 “오염수 70%는 방사능 농도 기준치 이상…2051년 폐쇄 사실상 불가능” 지적
- 생산자물가 4개월 만에 반등…집중호우에 유가까지 들썩
- '미성년 성착취물 제작' 서준원 전 롯데 투수에 '징역 6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