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 부산 9월 1일부터 닷새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RPG '붕괴: 스타레일'의 은하열차 글로벌 투어 – 부산을 오는 9월 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부산 더베이에서 개최되며 방문객이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서핑 에어 바운스 체험을 진행,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이벤트가 마련된다.
서핑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는 미니 이벤트에서 도전에 성공할 시, 일별 100명 한정으로 머리띠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부산 더베이에서 개최되며 방문객이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서핑 에어 바운스 체험을 진행,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이벤트가 마련된다. 서핑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는 미니 이벤트에서 도전에 성공할 시, 일별 100명 한정으로 머리띠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특정 일자에는 우주정거장 헤르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울보 유령 모양 솜사탕 2종이 판매된다.
9월 2일부터 3일까지는 전문 코스어들이 1.3버전 업데이트에서 등장하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연경 등으로 변신해 포토타임을 갖는다. 2일 오후 7시에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단항∙음월 및 백로의 코스프레를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2일과 3일 양일 오후 6시 30분부터 단항∙음월 밴드 공연이 시작되며 단항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혜성 성우가 보컬로 참여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