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7년만 안방 복귀 앞둔 ♥엄태웅 근황 공개…수염 덥수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남편 배우 엄태웅의 근황을 공개했다.
윤혜진은 8월 2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엄태웅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셔츠에 카키색 팬츠를 착용한 엄태웅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다른 사진에는 딸 지온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윤혜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남편 배우 엄태웅의 근황을 공개했다.
윤혜진은 8월 2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엄태웅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셔츠에 카키색 팬츠를 착용한 엄태웅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장발 헤어와 덥수룩한 수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다른 사진에는 딸 지온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윤혜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윤혜진은 "맨날 찍힘만 당해서 오늘은 나도"라며 "오포삼인조"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엄태웅 윤혜진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 슬하에 딸 지온을 두고 있다.
엄태웅은 새 드라마 '아이 킬 유' 출연을 확정, 7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사진=윤혜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한의사 한창母, ‘불여시’ 장영란 반대 고백 “결혼 날짜 통보 당해 눈물”(A급장영란)[종합]
- ‘그알’ 피프티편 후폭풍, 김상중도 애꿎은 불똥 “엔딩 멘트 해명해야”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