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잔 투고백 담아 가세요”…스타벅스, 차·초콜릿 음료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5일부터 '투고백(To go bag)'으로 주문이 가능한 음료로 7종을 추가해 총 12종으로 늘린다고 24일 밝혔다.
권용범 스타벅스 운영지원팀장은 "투고백을 이용하는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커피에 한정됐던 주문 가능 음료를 차·초콜릿 음료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25일부터 ‘투고백(To go bag)’으로 주문이 가능한 음료로 7종을 추가해 총 12종으로 늘린다고 24일 밝혔다.
투고백은 매장에서 만든 ‘톨(tall)’ 사이즈 음료 6잔이나 8잔 분량의 음료를 특수 용기에 담은 상품이다.
앞으로 투고백으로 주문할 수 있게 된 음료는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아이스 유자 민트 티 ▷핫 시그니처 초콜릿 ▷콜드 브루 ▷아이스 라떼 ▷핫 라떼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7종이다.
권용범 스타벅스 운영지원팀장은 “투고백을 이용하는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커피에 한정됐던 주문 가능 음료를 차·초콜릿 음료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스타벅스는 고객 피드백을 고려해 매장에서만 주문할 수 있었던 투고백을 지난달 4일부터 사이렌 오더 주문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달 투고백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 늘었다. 이달 1∼24일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증가했다.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아파트, 2년새 39억 올라…가장 비싼 아파트 1위
- 배우 김민호 "'20살 연상' 김혜선과 첫 키스·베드신…아버지가 질투"
- '마스크걸' 이아름, 알고보니 EXID 박정화…사원증 공개
- 이용식 딸 수민, 원혁과 내년 봄 결혼… 이용식"내년 4월은 넘겨야"
- 피프티피프티 ‘그것이 알고싶다’ 폐지 국회청원까지 등장…후폭풍 계속
- 강수지, 눈이 뻑뻑해 안과 갔더니…"노화로 비문증"
- 줄리엔강·제이제이, 화끈한 수영복 데이트…“진짜 핫하네요"
- 클라라, 몸매는 여전한데 달라진 비주얼…레드컬러 드레스 입고 매력 발산
- “이게 새 아파트? 죽어야 관심 줄거냐”…금 가고 곰팡이 득실득실 ‘이 사진’
- 배우 김지석 “중2때 英 여친에 첫 키스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