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신혼집 어디길래...'풍경 예술' 실내 인테리어 공개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신혼집이 일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신혼집으로 보이는 풍경이 담겼다.
이다인은 지난 4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을 통해 안방에 컴백했다.
이승기는 최근 SBS '강심장 리그', TV조선 '형제라면', 티빙 '브로 앤 마블'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신혼집이 일부 공개됐다.
지난 23일,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Nature's Art"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신혼집으로 보이는 풍경이 담겼다. 다채로운 색상의 인테리어 선반과 함께 큰 창문 너머 하늘에 떠 있는 무지개가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창가의 턴테이블과 캐릭터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4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21년 열애 인정 후 약 2년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이다인은 지난 4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을 통해 안방에 컴백했다. 이승기는 최근 SBS '강심장 리그', TV조선 '형제라면', 티빙 '브로 앤 마블' 등에 출연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