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포케올데이와 협업 '에코용기 전용 메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개발한 '현대카드 X 배달의민족 에코용기'를 활용한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에코용기는 일반적인 플라스틱(PP) 용기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 이상 줄이고 재활용도 가능한 친환경 음식용기다.
현대카드와 배민은 포케 샐러드 전문 브랜드인 '포케올데이'와 협업해 전국 16개 매장에서 에코용기 전용 샐러드 메뉴인 '에코용기 세트'를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개발한 '현대카드 X 배달의민족 에코용기'를 활용한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에코용기는 일반적인 플라스틱(PP) 용기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 이상 줄이고 재활용도 가능한 친환경 음식용기다. 크기와 용량, 색상이 다른 사각 그릇 4개가 하나의 모듈로 조립되도록 디자인해 기존 배달용기 단점으로 지적된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현대카드와 배민은 포케 샐러드 전문 브랜드인 '포케올데이'와 협업해 전국 16개 매장에서 에코용기 전용 샐러드 메뉴인 '에코용기 세트'를 판매한다. 이 세트는 포케(1000ml), 들기름 메밀면(700ml), 두부볼(400ml), 코울슬로(100ml)로 구성됐으며, 배민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에코용기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용기를 지참해 방문 포장 주문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과 친환경 키링 키트를 제공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두번째 정찰위성도 실패...정부 NSC 상임위 소집
- 인도, 달 남극 갔다...'찬드라얀 3호' 최초로 착륙 성공
- “실적 흔들려도 R&D 투자 확대”…정보보호 기업의 뚝심
- [ESG 관광벤처]열림협동조합, 모두 만족하는 무장애 여행 플랫폼 오픈
- [ESG 관광벤처]우리덜, 외국인·어린이 모두 즐기는 국악·게임 VR 콘텐츠 제작
- [ESG 관광벤처]포페런츠, 고령화 시대 여가 서비스로 건강 수명 늘려
- [ESG 관광벤처]프롬히어 “전통 공예 가치 발현할 시장 만드는 게 목표”
- [ESG 관광벤처]K 센스, 전통 향에 '모던' 색깔 입혀 글로벌 진출
- 벤츠, 마이바흐 첫 전기차 한국 출시…칼레니우스 회장 “전동화 전환 가속”
- [망 공정기여 재점화]<하>이념, 여론 왜곡 지양…정제된 공론장 열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