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로카' 시리즈 출시 3주년 기념 사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로카' 시리즈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 '갤러리 인사1010'에서 사진전 '로카 인 뉴욕 : 뉴욕을 걷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뉴욕의 일상에 로카를 담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에서는 최초 신용카드가 탄생한 지역이자 로카 시리즈 카드 디자인 모티브가 된 미국 뉴욕을 담은 사진 작품 145점이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로카' 시리즈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 '갤러리 인사1010'에서 사진전 '로카 인 뉴욕 : 뉴욕을 걷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뉴욕의 일상에 로카를 담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에서는 최초 신용카드가 탄생한 지역이자 로카 시리즈 카드 디자인 모티브가 된 미국 뉴욕을 담은 사진 작품 145점이 전시된다. 사진 촬영은 뉴욕에서 10년 이상 활동한 오필환 작가가 맡았다. 전시 기간 매일 11시부터 19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전시 개최를 기념해 관람객 전원에게 작품 사진이 담긴 엽서와 북마크를 준다. 디지로카앱 이벤트와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특별 기념품(엽서북, 손거울 중 선택) 신청도 할 수 있다. 디지로카앱 이용 시 '혜택+' 탭 '로카 이벤트'에서 전시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방문 전 스페셜 굿즈 신청하기'와 터치(TOUCH) 쿠폰 '신청하기'까지 마친 앱 화면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네이버 예약 이용 시 관람 일자 지정 및 예매 완료 후 나오는 예매 확정 화면을 현장에 제시하면 된다.
전시 기간 SNS(인스타그램) 인증 사진 이벤트도 열린다. 작품을 배경으로 뉴욕 여행 사진 콘셉트 인증 사진 촬영 후, 롯데카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로카 #로카사진전 #롯데카드 #로카인뉴욕)와 함께 인증 사진을 올리면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여행 사진 콘셉트를 가장 잘 살린 고객을 선정해 미국 뉴욕 왕복 항공권, 라이카 카메라 등을 증정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두번째 정찰위성도 실패...정부 NSC 상임위 소집
- 인도, 달 남극 갔다...'찬드라얀 3호' 최초로 착륙 성공
- “실적 흔들려도 R&D 투자 확대”…정보보호 기업의 뚝심
- 벤츠, 마이바흐 첫 전기차 한국 출시…칼레니우스 회장 “전동화 전환 가속”
- [망 공정기여 재점화]<하>이념, 여론 왜곡 지양…정제된 공론장 열어야
- 성상엽 벤처협회장 “비상장 전문 투자하는 BDC로 벤처 투자 활성화해야”
- [하이퍼클로바X 공개]네이버, 생성형 AI '큐' 활용해 검색·쇼핑·광고 혁신
- 네이버, 한국에 꼭 맞는 생성형 AI '하이퍼클로바X' 공개
- [전자파학회 하계학술대회] 육종관 학회장 “반도체·우주국방으로 전파 외연 확장”
- [전자파학회 하계학술대회]우주패권 핵심은 '전파기술'...산학연관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