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神’ 메시의 은밀한 휴양지 공개, ♥첫사랑 연인 관계 소문 퍼진 곳(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의 신' 메시의 발롱도르 트로피 실물이 있는 메시 소유 스페인 호텔을 소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시체스에는 메시 소유의 호텔에 메시가 수상한 발롱도르 트로피가 전시돼 있어 그 실물을 영접한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축덕(축구 덕후의 줄임말)'으로 알려진 김신영은 발롱도르가 공개되는 것이 아니냐며 기대감을 뿜어냈고, 곧이어 메시의 발롱도르 트로피 실물을 영접하자 자동 기립하며 함성을 터트렸다는 전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축구의 신’ 메시의 발롱도르 트로피 실물이 있는 메시 소유 스페인 호텔을 소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8월 24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73회는 ‘인도양 3대 보석 모리셔스’, ‘메시의 첫사랑 시체스’, ‘꿈의 휴양지 생트로페’, ‘사막 위 초호화 호텔 유타’, 시크릿 해변 투어 사르데냐’를 랭킹 주제로 ‘셀럽들의 은밀한 휴양지 베스트 5’를 꼽아본다. 이날은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개그맨 김원훈과 밴드 루시의 최상엽이 랜선 여행의 동반자로 활약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축구의 신’ 메시의 은밀한 휴양지인 스페인 시체스를 랜선 여행한다. 특히 시체스에는 메시 소유의 호텔에 메시가 수상한 발롱도르 트로피가 전시돼 있어 그 실물을 영접한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발롱도르는 한 해를 빛내며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단 한 명의 축구선수에게만 주어지는 명예로운 상으로, 메시는 발롱도르를 무려 7번이나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축덕(축구 덕후의 줄임말)’으로 알려진 김신영은 발롱도르가 공개되는 것이 아니냐며 기대감을 뿜어냈고, 곧이어 메시의 발롱도르 트로피 실물을 영접하자 자동 기립하며 함성을 터트렸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이석훈은 메시 소유 호텔이 7개이라는 사실이 전해지자 “메시가 운영하는 호텔이 발롱도르 수와 동일하게 7개구나”라며 고개를 끄덕여 웃음을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메시의 단골 음식점부터 메시와 첫사랑 아내의 연인 관계가 스페인 시체스에서 처음 알려진 일화까지 깜짝 공개되는 등 ‘축덕’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흥미로운 비하인드가 더해질 예정이라고 해 본 방송에 기대감이 더욱 치솟는다.
(사진 제공=채널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한의사 한창母, ‘불여시’ 장영란 반대 고백 “결혼 날짜 통보 당해 눈물”(A급장영란)[종합]
- ‘그알’ 피프티편 후폭풍, 김상중도 애꿎은 불똥 “엔딩 멘트 해명해야”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클라라 굴곡진 아찔 몸매 믿기질않아! 밀착 레깅스 무보정 맞아?
- ‘현아와 결별’ 던, 새로운 여친 줄지어 등장 “활동 중 연애 금지인데”(호휘효)
- ‘마스크걸’ 감독 “나나 노출연기 직접, 미쳤다 생각한 장면은” [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