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KCC글라스, 이중 유리몰딩 중문 2종 출시

2023. 8. 24. 14: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홈씨씨인테리어가 중문 '플리토(Pulito)'와 '벨로(Bello)' 2종의 제품군을 새로 출시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플리토와 벨로 모두 이중유리 몰딩과 모헤어를 적용해 냄새 차단과 방음 및 방풍 효과를 강화했다.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 인증을 받은 항균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위생성과 친환경성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홈씨씨인테리어가 중문 ‘플리토(Pulito)’와 ‘벨로(Bello)’ 2종의 제품군을 새로 출시했다.

플리토는 ‘깔끔함’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따온 이름으로 얇은 프레임과 멋진 색상으로 세련된 느낌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분체도장 방식을 적용해 장기간 선명하게 색상을 유지할 수 있으며 도막의 내구성이 우수해 오염과 습기에도 강하다. 스퀘어, 아크, 라운드 등 인테리어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이 구비됐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벨로(사진)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강점인 중문. 하부에 웨인스코팅 스타일이 적용돼 유럽풍 낭만적 감성을 자아잰다. 다양한 형태의 손잡이뿐 아니라 총 48종에 이르는 다채로운 색상의 랩핑필름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출 수 있다. 또한 투명유리 외에 브론즈, 다크그레이 등의 색상유리나 ‘아쿠아유리’, ‘망입유리’ 등의 기능성 유리도 선택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플리토와 벨로 모두 이중유리 몰딩과 모헤어를 적용해 냄새 차단과 방음 및 방풍 효과를 강화했다.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 인증을 받은 항균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위생성과 친환경성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